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11기 현숙 영호 커플샷, 연상연하커플 여전히 알콩달콩해

by Star-Seeker 2023. 1. 4.

11기 현숙 영호 커플샷, 연상연하커플 여전히 알콩달콩해

 

나는솔로 11기 현숙 영호 커플

 

‘나는 솔로’ 11기 영호와 현숙이 사랑스러운 커플 사진을 공개했어요.

11기 현숙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기한만료라서 파일 못 받는 거 실화냐구요 아쉽”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이는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커플 즉석 사진. 요즘 유행하는 인생네컷?

나는솔로 11기 현숙과 영호는 선글라스를 끼고 알콩달콩 포즈를 취하고 있어요. 연상연하 커플답게 영호가 현숙의 어깨에 기대어 있는가 하면 현숙 역시 영호에게 다정하게 스킨십 해 사랑스런 모습들을 연출했어요.

11기 현숙은 ‘나는 솔로’에서 외과의사 영수와 치과의사 영호 중 영호를 최종 선택했었죠. 방송 이후 이들은 현실 커플로 발전했고 1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모습들을 인스타에 공개하며 이쁜 사랑 순항중임을 알렸습니다~!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2023.01.04 - [핫키워드] - 더글로리, 솔로지옥2 이소이 출연, 극중 윤소희로 연기

 

더글로리, 솔로지옥2 이소이 출연, 극중 윤소희로 연기

더글로리, 솔로지옥2 이소이 출연, 극중 윤소희로 연기 '솔로지옥2' 이소이가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 출연한 사실이 밝혀져 지금 화제입니다. 이소이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소이가 '

starseeker.co.kr

2023.01.04 - [핫키워드] - 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 서울대 6수, 집안이 모두 동문

 

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 서울대 6수, 집안이 모두 동문

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 서울대 6수, 집안이 모두 동문 3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서는 '바퀴 달린 입3 에는 티빙 '환승연애2' 출연자 정현규가 등장했어요. 이날 정현규는 근황에 대해 '

starseeker.co.kr

2023.01.04 - [핫키워드] - 나는솔로 12기 3회 자기소개 직후 숙소에서 변화 심경. 데프콘 정색

 

나는솔로 12기 3회 자기소개 직후 숙소에서 변화 심경. 데프콘 정색

나는솔로 12기 3회 자기소개 직후 숙소에서 변화 심경. 데프콘 정색 ‘나는 SOLO(나는 솔로)’ 모태솔로 12기의 러브라인이 반전의 ‘자기소개 타임’으로 대혼란이 옵니다. 4일(오늘) 밤 10시 30분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