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안영미 기러기 남편과 결혼 3년 만에 임신 7월 출산 예정

by Star-Seeker 2023. 1. 5.

안영미 기러기 남편과 결혼 3년 만에 임신 7월 출산 예정

 

개그우먼 안영미 임신

개그우먼 안영미가 결혼 3년 만에 임신했어요.

안영미 소속사는 "안영미가 임신했다"라며 "오는 7월 출산 예정"이라고 공개했어요!!

진짜 축하드립니다. 멀리 떨어진 남편과 자주 못보는 외로움과 눈물을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해왔는데 진짜 잘됐네요!

 

안영미는 5년간 공개연애한 남자친구와 2020년 2월 29일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어요. 미국에서 일을 하는 남편과 기러기 신혼을 보낸 안영미는 그동안 여러 방송을 통해 임신을 위해 배란 테스트기를 구입해 날짜를 체크하며 2세를 준비 중이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이번에 공식적으로 임신 사실을 공개 했어요.

 

특히 '2021 MBC 방송연예대상' 당시 김구라와 시상자로 나서 "저도 남편이 잠깐 미국에 있다가 한국으로 돌아와서 다음주면 또 간다. 시간이 없다. 좋은 기운 받아서 저도 좀 임신에 성공하고 싶다"라고전하면서 재미와 웃음을 줬었는데요.

안영미는 지난달 30일 열린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라디오스타'로 최우수상을 수상했죠.

 

겹경사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더 글로리 빌런 임지연, 반전 일상 사진 공개

 

더 글로리 빌런 임지연, 반전 일상 사진 공개

더 글로리 빌런 임지연, 반전 일상 사진 공개 배우 임지연이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선보인 악역 모습과 반대되는 일상 모습을 인스타로 전했어요. 임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

starseeker.co.kr

조현우 국가대표 골키퍼 프로필 연봉 아내 꼴때녀 이희영

 

조현우 국가대표 골키퍼 프로필 연봉 아내 꼴때녀 이희영

프로필 출생 : 1991년 9월 25일 신체 : 189cm 소속사 : 스포츠바이브 소속팀 : 울산현대축구단 (GK 골키퍼) 가족 : 배우자 이희영, 딸 조하린, 딸 조예린 학력 : 선문대학교 조현우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

starseeker.co.kr

11기 현숙 영호 커플샷, 연상연하커플 여전히 알콩달콩해

 

11기 현숙 영호 커플샷, 연상연하커플 여전히 알콩달콩해

11기 현숙 영호 커플샷, 연상연하커플 여전히 알콩달콩해 ‘나는 솔로’ 11기 영호와 현숙이 사랑스러운 커플 사진을 공개했어요. 11기 현숙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기한만료라서 파일 못 받는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