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부모님도 모르는 집에 스토커 6명이 존재한다?!

by Star-Seeker 2024. 5. 13.

부모님도 모르는 집에 스토커 6명이 존재한다?!

 

 

 

"오늘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에는 수학 강사 현우진이 자신의 사생활 침해 피해를 고백하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현우진은 항상 촬영하는 탓에 2시간 정도만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밝혀 세 사람을 놀라게 했다. 그리고 가장 많았던 질문인 현우진의 연애 여부에 대해선 "그건 내 사생활이다. 그냥 대답하고 싶지 않다"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하지만 현우진의 "사생활도 보호해 줘야 하는 거다"라는 말에 정재형은 "학생들이 선생님들이랑 너무 가까워지니까 별걸 다 궁금해한다"고 말을 이었다. 그리고 현우진은 집까지 찾아와서 기다리는 스토커들도 있다고 밝혀 세 사람을 놀라게 했다. 집에 아무도 들이지 않는다는 현우진은 심지어 부모님도 집을 모르신다고 전했다.

 

그는 스토커들이 학생들이 아닌 성인들이며 지금까지 6명 정도가 왔었다고 덧붙였다.

 

이 영상을 보면서 나는 현우진의 사생활 침해 피해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됐다. 학생들이 선생님과 가까워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그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들도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 현우진처럼 스토커들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학생들도 조심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사생활을 보호해야 할 필요성도 느꼈다. 현우진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그의 사생활을 존중하고 보호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우리 모두가 사생활을 존중하고 보호하는 마음가짐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