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서윤아와 함께하는 '숲속 하룻밤' 김동완의 로맨틱한 제안

by Star-Seeker 2024. 5. 30.

서윤아와 함께하는 '숲속 하룻밤' 김동완의 로맨틱한 제안

 

 

 

그룹 신화 겸 배우 김동완이 배우 서윤아에게 진한 플러팅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9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김동완은 심형탁, 사야 부부와 함께 더블 데이트를 하기 위해 숲속 캠핑장을 찾았다. 그리고 자신의 침실을 서윤아와 공유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서윤아는 "오빠 자고 갈 거야?"라고 물었고, 김동완은 "나 자고 가려고"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서윤아는 "어 그래 알았어"라고 답했고, 김동완은 "이렇게 좋은 데 왔으니 자고 가야지~"라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스튜디오에서 이들을 지켜보던 심형탁은 "또 자고 가?"라고 돌직구를 날렸고, 김동완은 각방이 다소 아쉬웠던 첫날밤의 기억을 떠올려 후끈함을 자아냈다.

 

서윤아는 이어 "너무 재밌을 거 같아. 그리고 나 오늘 너무 기대 돼~"라고 털어놨고, 김동완은 "좋다~!"고 외쳐 웃음을 안겼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숲속하룻밤 특집에서는 김동완과 서윤아의 동침이 이뤄졌다는 사실이 공개되었다.

 

이번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동완과 서윤아의 케미가 너무 좋다", "서윤아가 김동완에게 진한 플러팅을 받다니!", "이렇게 예쁜 커플이라니 너무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나도 이번 방송을 보면서 김동완과 서윤아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반해버렸다. 이들의 숲속하룻밤은 정말로 로맨틱하고 특별한 경험이었을 것 같다. 더 많은 이들이 이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