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서희원과 구준엽 마약 혐의 무죄 판결! 두 배우의 러브라인은 어떻게 될까?

by Star-Seeker 2024. 5. 18.

서희원과 구준엽 마약 혐의 무죄 판결! 두 배우의 러브라인은 어떻게 될까?

 

 

 

대만 출신 배우 서희원이 마약 투약 혐의에서 무죄 판결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쉬시위안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지 매체의 기사를 캡처해 올리며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그녀는 "무죄를 선고해준 검찰에 감사드린다. 불법 약물 투약은 결코 없었음을 증명했다"고 말했다.

 

대만 지방 검찰청은 지난해 쉬시위안을 포함한 6명의 연예인이 마약 혐의로 고발되었으나, 이들의 모발과 소변을 검사한 결과 마약 성분이 검출되지 않아 사건을 종결했다고 현지 매체들이 보도했다. 또한, 쉬시위안 자매의 모발과 소변 검사 결과 진정제 성분이 검출됐으나, 이는 그녀들이 복용한 외래처방약 성분과 일치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쉬시위안이 마약 투약 의혹을 받게 된 것은 대만 방송인 미키황이 연예인들의 불법 행위를 폭로하는 영상에서 "쉬시위안의 남편인 구준엽이 욕실로 데려가 함께 마약을 복용하게 했다"고 주장했기 때문이다. 이후 이 영상은 삭제되었다. 쉬시위안 측은 "미키황의 허위 주장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 해당 사건은 이미 2004년 법원을 통해 결백을 인정 받았다. 구준엽이 클럽에서 일한다는 이유만으로 마약을 한다고 추측하지 말아달라. 서희원은 심장이 좋지 않아 마약을 할 수도 없는 상태다"라고 밝혔다.

 

쉬시위안은 사업가 왕소비와 2011년 결혼해 1남 1녀를 뒀으나, 2021년 이혼했다. 이혼 후 약 3개월 만인 2022년 3월, 쉬시위안은 구준엽과 재결합을 하게 된다. 이에 대해 개인적으로는 쉬시위안의 무죄 판결을 기뻐하며, 그녀의 개인적 변화와 재결합에 대해 응원한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또한, 이번 사건을 통해 마약에 대한 불법적인 행위에 대한 경각심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다. 연예인으로서의 책임감과 규범적인 행동을 보여주는 쉬시위안의 모습에 다시 한번 존경을 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