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손담비 임신을 위해 7kg 찌워가며 시험관을 거는 진짜 이유 그리고 그녀를 응원하는 이유

by Star-Seeker 2024. 6. 20.

손담비 임신을 위해 7kg 찌워가며 시험관을 거는 진짜 이유 그리고 그녀를 응원하는 이유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임신을 위해 시험관 시술을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손담비는 이미 7kg가 넘는 살이 찌워져 시험관 시술을 받기 전보다 몸무게가 늘어난 것을 고백했다.

 

손담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서 "갑자기 살이 7kg 찐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그녀는 "첫 번째 시험관은 실패해서 두 번째 시험관을 시작했다. 주사를 맞고 있는데 오늘이 4일째다. 오빠가 주사 제조를 해주는데 없는 관계로 제가 제조를 해보겠다"라며 시험관 시술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공개했다.

 

이어서 손담비는 "첫 번째 시험관 때 임신이 됐다면 너무 좋았겠지만 안 됐을 때 그렇게 좌절하지 않았다. 워낙 저도 나이가 있어서 기대는 안 했지만 그래도 조금 속상하긴 했다. 남편이랑 간절히 원하면 언젠가 아이가 생기지 않을까 이런 생각을 했다. 실패라는 걸 알았을 때 울먹리긴 했다"라며 솔직한 속마음을 전했다.

 

손담비는 "난임은 아닌데 나이를 고려해서 시험관을 선택했다"라며 "내일이 산부인과에 가는 날이다. 아침에 주사를 두 대 맞아야 한다. 배에 주사를 잘못 맞으면 멍이 든다. 그래서 배에 멍이 많이 있다"라며 홀로 주사를 맞았다.

 

또한 손담비는 "첫 번째 시험관을 할 때 너무 말라서 초반에 쉽지 않았다. 선생님이 살 찌우고 오라고 해서 살을 찌우고 가서 제 인생 역대급 몸무게가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손담비의 이번 시험관 시술에 대한 응원과 함께 임신 소식을 기다리는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손담비의 채널에는 이미 수많은 응원 댓글이 달려있으며, 팬들은 손담비의 임신 소식을 기다리며 함께 응원하고 있다.

 

나는 손담비의 임신 소식을 듣고 매우 기쁘다. 그녀의 채널에서 올라오는 영상을 보면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녀의 임신 소식을 듣고 더욱 기뻐진다. 손담비와 그녀의 가족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임신과 출산을 맞이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