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수빈의 아버지는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계 거물? 경력 29년 차 대표 공개!

by Star-Seeker 2024. 5. 30.

수빈의 아버지는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계 거물? 경력 29년 차 대표 공개!

 

 

 

"우주소녀의 메인보컬 겸 뮤지컬 배우 수빈이 방송에서 엔터계 거물 아버지를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TV조선의 리얼 가족 관찰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수빈은 자신의 가족 구성원을 소개하며 "우리 가족은 엄마, 아빠, 남동생, 그리고 나로 이루어져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제작진의 질문에 수빈은 "우리 아빠는 부지런한 뚱뚱이? 성실한 돼지?"라고 웃으며 답했다.

 

그러자 제작진은 수빈의 아버지 박태현에게 "수빈이와 달리 건장하신데...?!"라고 물었고, 박태현은 "씨름을 했었다.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시작해서 강호동 씨가 연예계에 입문하면서 같이 일했다"고 답했다. 박태현은 현재 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총괄 대표이자 SM C&C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강호동의 매니저로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제작진은 "관리하는 소속 연예인은?"이라고 물었고, 박태현은 "많지. SM C&C에는 전현무 씨도 계시고 서장훈 씨도 계시고 강호동 씨, 김준현 씨, 서장훈 씨도 계시다. MC로는. 그리고 배우분들도 더 있으시고"라고 답해 놀라움을 더했다.

 

수빈의 아버지 박태현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많은 사람들을 관리하고 있으며, 그의 딸 수빈 역시 데뷔 9년 차로 이미 엔터계에서 자리를 잡은 실력파 아티스트임을 알 수 있다. 수빈의 열정과 노력이 그녀의 성장에 큰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생각된다. 또한, 수빈의 가족 구성원들 역시 그녀의 성공에 큰 도움이 되었을 것으로 추측된다. 앞으로도 수빈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