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신기루 ♥남편 없는데 자작극? 이혼? 미디어 논란 해명

by Star-Seeker 2024. 6. 11.

신기루 ♥남편 없는데 자작극? 이혼? 미디어 논란 해명

 

 

 

"신기루가 남편 이야기를 하지 않는 이유를 공개했다"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신기루는 최근 방송에서 남편 이야기를 자주 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지상렬의 질문에 당황한 신기루는 "어떻게 설명해 줘야 해?"라며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꺼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지상렬은 "뭐하는 사람인 것도 싫고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다"고 물어보며 신기루에게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어서 이상준은 "요새 남편 이야기를 너무 안 해서 조심스럽게 물어보는데 이혼한 거 아니냐?"라고 물었고, 신기루는 "제가 요새 왜 밖에서 남편 이야기를 안 하냐면 어쨌든 남편은 비연예인이잖아"라고 운을 뗐습니다. 그리고 신기루는 "그런데 저는 알려진 사람이라 제가 하는 말이 기사가 나는 것이 괜찮은데, 자꾸 남편의 기사가 자극적으로 쓰여지니까 괜히 미안해서"라면서 "왜냐하면 남편의 부모님도 계시고 우리 부모님도 계시고 그 주변분들이 계시는데 제가 장난스럽게 이야기를 하면 기사 문구가 자극적으로 뽑혀서 같이 출연하는 게 아니면 남편의 입장이 곤란해지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신기루는 남편의 입장을 배려하며 남편 이야기를 자주 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 미디어에서는 자작극이나 이혼 등의 논란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신기루의 이야기를 듣는 시청자들은 이러한 논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