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신동엽과 이소라의 감동적인 혼인식 생중계 그리고 18년 후의 '인생 한 페이지'

by Star-Seeker 2024. 4. 7.

신동엽과 이소라의 감동적인 혼인식 생중계 그리고 18년 후의 '인생 한 페이지'

 

 

 

이소라가 SNL 코리아 시즌5 6회 호스트로 등장하여 상상초월의 코미디 쇼를 선보였다. 이소라는 오프닝에서 당당한 모델 워킹으로 홀로 등장하며 감격스러운 표정으로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줬다. 이어 등장한 신동엽에게 이소라는 “나 약속 지켰다”라는 말을 전하며 오랫동안 기다렸던 SNL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이소라는 다양한 코너에서 19금 개그부터 꼰대력 만렙의 아줌마까지 거침없이 소화하며 다채로운 코미디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한밤의 TV연예'를 패러디한 '한방의 TV연예' 코너에서는 18년 전 이소라가 신동엽의 결혼 소식을 전하는 모습을 재현해 화제를 모았다. 이소라는 “10년 넘게 SNL을 해온 신동엽이 대단하다. 함께해 준 관객분들을 평생 기억하겠다”라며 무대의 여운과 감사를 나눴다.

 

이소라와 신동엽의 아슬아슬한 긴장감도 여러 코너에서 펼쳐지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소라는 이번 SNL 출연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그리고 이소라와 신동엽의 호흡은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나는 이소라와 신동엽의 케미를 보며 이들이 함께한 혼인식 생중계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들의 인생 한 페이지를 함께하고 싶다는 바람이 생겼다. 이소라와 신동엽의 케미는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번 SNL 코리아에서 이들의 케미를 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이소라와 신동엽의 더 많은 케미를 기대하며 이들의 활약을 응원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