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라디오 작가 선우은숙과 이혼한 유영재 재혼 전 양다리·사실혼 관계 여성이 있었다

by Star-Seeker 2024. 4. 6.

라디오 작가 선우은숙과 이혼한 유영재 재혼 전 양다리·사실혼 관계 여성이 있었다

 

 

 

"라디오 작가와 배우 선우은숙이 재혼 1년 6개월 만에 협의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였다고 합니다.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기독교 신자로서 공통점을 바탕으로 만나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배우 이영하와 결혼해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로 알려진 선우은숙은 이혼 후 26년 만인 2007년 재혼했습니다. 그러나 재혼 후 선우은숙은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며 눈물을 흘렸고, 유영재 역시 "막상 해보니까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다"고 결혼을 후회하는 모습을 보이며 결혼생활에 많은 갈등이 있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미지 크게 보기

"라디오 작가와"..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재혼 전 양다리·사실혼 관계 여성 있었다 / 사진=MBN, SBS

이날 유영재는 생방송으로 경인방송 라디오 '유영재의 라디오쇼'를 진행했으나 이혼과 관련한 별다른 언급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유영재가 재혼 전 양다리를 걸쳤다는 폭로가 나왔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미지 크게 보기

"라디오 작가와"..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재혼 전 양다리·사실혼 관계 여성 있었다 / 사진=MBN

이혼 소식이 알려진 이날 유영재는 생방송으로 진행한 라디오쇼에서 이혼과 관련한 언급은 하지 않았지만, 이전에 재혼 전 양다리를 걸쳤다는 폭로가 나왔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를 통해 유영재의 결혼생활에 대한 이야기가 더욱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아쉽지만, 가족과 결혼 생활에 대한 존중과 이해가 필요한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혼은 결혼 생활의 마지막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 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시각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