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혜리의 집콕일기 집에서 즐기는 가장 신나는 활동은?

by Star-Seeker 2024. 4. 6.

혜리의 집콕일기 집에서 즐기는 가장 신나는 활동은?

 

 

 

"집콕"이라는 단어가 유행하면서, 요즘 가장 신나는 것을 공개한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집에서 하는 것이 가장 신나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혜리'의 '혤's club'에서는 조세호, 남창희와 함께하는 '조남지대에게 오늘 토크 전적으로 맡길게요! 혜리 오늘 휴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혜리는 "요즘 뭐할 때 제일 신나?"라는 조세호의 물음에 "신나는 거? 저 약간 창희 오빠랑 비슷한 것 같다. 아무것도 안 하고 집에 있을 때"라고 답했다. 이에 조세호는 "왜 물어봤냐면, 오늘은 혜리가 MC지만 놀러 온 친구들이 궁금한 걸 물어볼 수도 있잖아. 혜리로 사는 기분은 어떤지?"라고 설명했고, 혜리는 "혜리로 사는 기분?"이라고 놀라워했다.

 

조세호는 이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주고 있지만 또 혜리는 나름대로 고민도 많고 그런 혜리가 사는 기분은 어떤 지가 궁금해서"라고 털어놨고, 혜리는 "좋다"고 답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그러자 조세호는 "다행이다"라고 안도하며 "그게 좋은 거야"라고 알렸다.

 

혜리는 이어 "제가 '유퀴즈(유 퀴즈 온 더 블럭)' 나가서 진짜 어려웠던 게 제 이야기도 하고 뭔가 어려웠던 것도 이야기 하고 했는데 저는 사실... 힘든 게 없다. 그래가지고 춤추다 왔잖아"라고 털어놨고, 조세호와 남창희는 공감했다.

 

혜리의 집콕 생활이 가장 신나는 것이라는 이야기에, 나 역시 집에서 여유롭게 보내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요즘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집에서 쉬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준 혜리의 이야기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