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신동엽 이소라 전 남친과 함께하는 SNL 집단 가스라이팅 논란

by Star-Seeker 2024. 5. 9.

신동엽 이소라 전 남친과 함께하는 SNL 집단 가스라이팅 논란

 

 

 

"SNL 코리아" 출연 소감을 공개한 모델 이소라가 전 연인인 개그맨 신동엽과 함께한 쿠팡플레이에서의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8일 오후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웹예능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에는 개그맨 김원훈이 출연한 '김원훈X이소라 SNL 촬영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영상에서 김원훈은 "그런데 저는, 이게 너무 셀럽분들만 나오시다가 제가 나오는 게..."라고 걱정을 드러내며 "제작진 분들 약간 지금 표정 안 좋다. 아니 그런데 진짜 대단하신 분들이 너무 많이 나오잖아. 장윤주 누나도 나왔었고, 수근 선배, 동엽 선배"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김원훈은 "그래서 제가 생각했었던 건 이번 편이 쉬어가는 주가 안 되게 하려면 썸네일을 동엽 선배로 걸고 제가 나오는 건 어때? 혹은 그냥 얼굴에 물음표 같은 거 있잖아?"라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술잔을 기울이던 이소라는 "나 'SNL' 20번도 넘게 봤어"라면서 "그런데 그 (20번) 넘게 본 것 중에 원훈 씨가 나한테 욕하는 장면. '젠지포차' 마지막에 '미친X'"이라고 알렸고, 김원훈은 "아 속마음으로. 저는 정말 너무 하기 싫었는데 대본에 쓰여 있었다. 저는 '너무 아름다운 소라 누나'로 끝내고 싶었거든. 근데 코믹을 위해 극단적으로 선택을 했지"라고 해명했다.

 

이소라는 이어 "나한테 욕하는 장면 캡쳐"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소라는 전 연인인 개그맨 신동엽이 진행을 맡고 있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출연 소감을 공개했는데, 이를 본 김원훈은 "아 속마음으로. 저는 정말 너무 하기 싫었는데 대본에 쓰여 있었다. 저는 '너무 아름다운 소라 누나'로 끝내고 싶었거든. 근데 코믹을 위해 극단적으로 선택을 했지"라고 해명하며 이소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소라와 김원훈의 케미를 볼 수 있는 이번 영상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