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아유미 권기범 스킨십 종결, 동상이몽2 부부관계 털어놔

by Star-Seeker 2023. 1. 10.

아유미 권기범 스킨십 종결, 동상이몽2 부부관계 털어놔

아유미 스킨십 원해

 

아유미 동상이몽2

'동상이몽2'에서 아유미가 남편 권기범과의 스킨십 고민을 털어놨네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아유미-권기범 부부의 집을 방문한 채리나, 간미연의 모습이 방송에 나왔어요.

 

이날 아유미는 아침 7시부터 남편 친구들을 맞이하느라 정신없는 하루를 시작했어요. 오토바이를 타는 것이 취미인 남편 권기범이 아침부터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했죠.

 

그리고 권기범은 오토바이를 타러 홀연히 떠났고, 아유미는 이와 같은 상황을 채리나와 간미연에게 털어 놓으면서 고민을 토로했어요. 아유미는 "남편이 친구가 많아서 심할 때는 3일 연속으로 집들이를 했다"고 말하며 힘든점들을 고백했어요.

 

채리나는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 마음 고생을 하는 것 아니냐"고 물었고, 아유미는 "결혼 생활이 쉽지 않은것 같다면서. 우리가 연애 기간이 짧았지 않았냐"라면서 솔직하게 고백했어요.

아무래도 짧은 연애기간에 상대를 다 파악하긴 힘들었나봐요.

 

이에 채리나는 아유미와 권기범의 연애 시절을 떠올올리며 이야기했어요. 채리나는 "내가 아마 처음으로 아유미의 남자친구를 봤을거다. 그 때는 둘이 스킨십을 너무 해서 몸이 사라지는 줄 알았다"고 그때 상황을 설명 했었는데요.

 

아유미는 "그 때는 그랬던 것 같다. 그런데 지금은 스킨십이 아예 없다. 오빠는 내가 원하면 스킨십을 하고, 원하지 않으면 안 한다. 그런데 나는 스킨십에 적극적인 성격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부부관계에 대해서 털어놓기 시작했어요.

 

채리나는 간미연-황바울 부부의 스킨십 생활을 궁금해했고, 간미연은 "너무 시도때도 없이 뽀뽀를 한다. 그래서 '이러면 큰일 난다. 집에서 하라'고 한다"고 말해 아유미를 놀라게 하며 부러워하게 했죠.

 

아유미는 "오빠랑 스킨십을 많이 하고 싶다. 그런데 뽀뽀를 해달라고 말을 하면 볼에다가 뽀뽀를 하더라"고 덧붙이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이같은 모습을 본 서장훈은 "남편분이 옛날 아버지 스타일인 것 같다"고 편을 들었고, 아유미 역시 "맞다. 무뚝뚝한 아버지 밑에서 자라서 표현을 잘 못한다"고 동의했죠.

 

이래저래 속상해하는 아유미의 모습에 채리나는 "남편 혼구녕을 내줘야겠다"고 했지만, 권기범이 등장하고 얘기를 나누면 나눌수록 권기범의 친화력에 빠져들었어요.

 

권기범은 아유미의 친한 언니들을 위해 마당으로 나가 캠핑장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고, 채리나와 간미연은 어느새 권기범에게 녹아들어 즐거워하는 모습을 웃음을 터트리며 남편 혼구녕 내준다는 이야기가 쏙들어 가버렸어요~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김다예 박수홍 김용호 첫재판 밝은 모습에 화가나

 

김다예 박수홍 김용호 첫재판 밝은 모습에 화가나

김다예 박수홍 커플 김용호 첫재판. 김용호의 밝은 모습에 화가나 조선의사랑꾼. 김용호 김다예 못 알아봐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법원에서 유튜버 김용호와의 만남을 조선의 사랑꾼에서 밝혔

starseeker.co.kr

송지아, 박연수 딸 졸업식 불참에 아쉬움

 

송지아, 박연수 딸 졸업식 불참에 아쉬움

송지아, 박연수 딸 졸업식 불참에 아쉬움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가 불참한 중학교 졸업식 이야기를 공개했어요. 최근 박연수는 "지아가 없는 졸업식. 꽃다발도 안겨주고 실컷 축하해 주고 졸

starseeker.co.kr

손담비 이규혁 명품스키복, 스키장 데이트 인스타 공개

 

손담비 이규혁 명품스키복, 스키장 데이트 인스타 공개

손담비 이규혁 명품스키복, 스키장 데이트 인스타 공개 손담비와 결혼한 이규혁이 함께 스키장 커플 데이트를 즐겼네요. 손담비는 인스타그램에 "오늘 날씨가 예술~"이라는 글과 함께 스키를 즐

starseeker.co.kr

김호중 화밤 설특집 출연, 기대감 폭발 24일 방영

 

김호중 화밤 설특집 출연, 기대감 폭발 24일 방영

김호중 화밤 설특집 출연, 기대감 폭발 24일 방영 가수 김호중이 '화요일은 밤이 좋아' 설 특집에 출연한다. 김호중이 오는 11일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설 특집 녹화에 참여한다고 알려졌어

starseeker.co.kr

가수 벤, 출산 앞두고 감기증세, 이욱 이사장

 

가수 벤, 출산 앞두고 감기증세, 이욱 이사장

가수 벤, 출산 앞두고 감기증세, 이욱 이사장 출산을 앞두고 있는 벤이 감기에 걸렸다고 전했어요. 가수 벤은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셀카를 게재하며 "감기 걸린지 좀 됐는데 약도 못 먹고, 잠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