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어남선생이 이럴 줄은 몰랐는데.. 류수영 수준급 요리 실력 외에 놀라운 근황이 밝혀졌다!

by Star-Seeker 2024. 6. 8.

어남선생이 이럴 줄은 몰랐는데.. 류수영 수준급 요리 실력 외에 놀라운 근황이 밝혀졌다!

 

 

 

"어남선생" 류수영의 놀라운 근황이 공개되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류수영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번에는 배우가 아닌 셰프로서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인사를 하게 된 류수영은 스탠퍼드대학교에서 개최하는 학회에 초청받아 강연자로 참석하게 되었다. "처음 들었을 때 저도 믿어지지 않았다. '왜? 나를?'이라고 생각했다"며 류수영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학회 팸플릿에도 류수영을 셰프로 소개하고 있었다.

 

이번 강연에서는 '세계로 가는 한국 음식'이라는 주제로 류수영은 준비에 나섰다. 현지에서 만난 스탠퍼드 한인 유학생들은 "류수영 셰프는 유학생들의 바이블이다"라고 입을 모아 극찬해, 감동을 안겼다. 류수영은 "'편스토랑'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린 셰프다. 레시피 조회 수만 수억 뷰!"라는 소개로 등장했다. 류수영은 "'편스토랑'에서 요리가 익숙하지 않은 남편들에게 요리를 많이 알려드렸다"라며 "남편들도 요리를 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류수영의 강연을 들은 학생들은 큰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

 

'편스토랑'은 레시피 공유 프로그램으로, 류수영의 요리 능력을 알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류수영의 수준급 요리를 보면서 나도 요리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류수영의 놀라운 근황을 보며 더욱 더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류수영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며 응원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