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김준수X신승태 '국악한마당' 무대에서 선보인 품격과 함께한 '니가 왜 거기서 나와'

by Star-Seeker 2024. 6. 8.

김준수X신승태 '국악한마당' 무대에서 선보인 품격과 함께한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오늘의 국악, 명품 국악을 담아 품격 높은 무대를 선보이는 '국악한마당'이 강남구 마루 공원에서 열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BIG 3 소리꾼 남상일, 김준수, 신승태의 무대와 'MZ줄광대' 남창동의 줄타기 등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공연이 관객들의 큰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이번 공개방송은 강남구 문화재단과 함께 준비되었으며, 품격 있는 '명품 소리'를 선보이는 이춘희 명창과 미래 국악 스타 국립국악고등학교 학생들의 경기민요가 울려 퍼졌다.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BIG 3 소리꾼 남상일·김준수·신승태의 무대와 'MZ줄광대' 남창동의 줄타기 등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볼거리로 즐길 거리로 관객들의 큰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오늘의 국악, 내일의 국악을 만나는 무대에서는 '명불허전' 깊이 있는 소리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국민 소리꾼 남상일, 탄탄한 소리부터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국악 아이돌 김준수, 민요에서부터 트로트를 넘나들며 新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매력 부자 신승태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BIG 3 소리꾼이 새롭게 해석한 오늘의 민요가 펼쳐졌다. 또한, 묵직한 명품 소리를 선사하는 이춘희 명창과 K-국악 사관학교로 국악의 미래를 이끌어 가고 있는 국립국악중고등학교의 악가무와 자메이카 음악인 스카와 전통 연희가 만나 트렌디한 국악을 이끄는 유희스카, 전통 기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이어졌다.

 

이처럼 오늘의 국악을 담아내고 내일의 국악을 만나는 '국악한마당'은 국내 최장수 국악 전문 프로그램으로서 오랜 역사와 전통을 계승하며 대중들에게 국악의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공개방송을 통해 강남구 문화재단과 함께한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음을 느끼며, 앞으로도 국악한마당이 더욱 발전하여 많은 관객들에게 국악의 아름다움을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