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에녹 결혼을 앞둔 7대 독자에게 받는 압박에 울상하는 이유

by Star-Seeker 2024. 4. 4.

에녹 결혼을 앞둔 7대 독자에게 받는 압박에 울상하는 이유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뮤지컬 배우 겸 트로트 가수인 에녹이 결혼과 출산에 대한 압박으로 울상을 지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에녹은 오는 5월 미국 투어를 앞두고 미국 출신 방송인 겸 트로트 가수 마리아에게 영어 수업을 받았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광장 시장에서 성공적인 실전 영어 훈련을 마친 에녹은 마리아에게 폐백이 뭔지 물었다. 마리아는 "결혼 후에 어르신 분들한테 '저희 정말 잘 살겠다'라고 하면서 인사드릴 때 쓰는 게 폐백이야"라고 설명해줬다.

 

이어서 에녹과 마리아는 폐백 가게로 들어섰다. 이바지 음식을 둘러보던 에녹은 "혹시 이바지가 뭔지 알아? 결혼 후에 신랑집 부모님한테 인사드리러 갈 때 '저희 앞으로 잘 살겠다. 그리고 앞으로 부모님 잘 모시겠다' 하는 의미에서 준비하는 게 이바지로 알고 있다"고 알렸다. 하지만 에녹은 이미 결혼과 출산에 대한 압박으로 울상을 지고 있었다. 폐백 가게 주인은 "6대 독자인데 빨리 (장가) 안 가냐?"고 물었고, 에녹은 머쓱한 웃음만 지었다. 결혼과 출산에 대한 압박은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큰 부담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에피소드였다.

 

결혼과 출산은 모두에게 다가오는 일이지만, 그에 대한 압박은 개인의 선택과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에피소드였다. 결혼과 출산은 모두에게 다가오는 일이지만, 그에 대한 압박은 개인의 선택과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에피소드였다. 결혼과 출산은 개인의 선택과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압박으로 인해 울상을 지는 사람도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해보게 된다. 따라서 결혼과 출산에 대한 압박을 주변 사람들이 너무 강요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