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오나미 결혼식 유재석 등장에 감동 눈물에 웨딩카 폭소

by Star-Seeker 2023. 1. 3.

오나미 결혼식 유재석 등장에 감동 눈물에 웨딩카 폭소

 

개그우먼 오나미가 눈물의 결혼식을 올렸어요.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오나미 박민 결혼식이 공개됐어요.

울보 오나미는 결혼식 아침부터 평소와 달리 정장을 입은 매니저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데요. 오나미는 “실감이 안 났는데 깜짝 놀랐다. 아침에도 문자와 연락이 너무 많이 와서 울컥했어요. 그런 긴장감을 안고 나왔는데 옷을 멋있게 입고 있어서 눈물이 났다”고 말했어요. 오나미는 매니저가 꾸며놓은 웨딩카를 보고도 눈물 흘려서 폭소를 자아났어요.

 

신랑 박민이 “나는 두 번 울 거라고 예상했는데 벌써 울어서 큰일났다”고 걱정하는 가운데 오나미는 개그우먼 선배 김지혜의 축의금을 받고 또 눈시울을 붉혔다. 오나미는 “연락을 못 드렸는데 준형 선배가 말씀하셔서 계좌로 못 가서 미안하다고”라며 김지혜에게 전화를 걸어 “오늘 잘 치르고 또 전화할게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했어요.

개그우먼 허민은 오나미가 좋아하는 땅콩캐러멜을 챙겨 와 오나미를 울렸다. 오나미는 이수지를 보고도 “바쁜데 왜 왔어”라며 눈물을 보였다. 일명 가방순이가 된 김민경은 오나미의 곁에서 함께 울고 웃으며 입 안에 땅콩캐러멜을 넣어주는 등 살뜰하게 챙겼어요.

웨딩드레스를 입고 메이크업까지 끝마쳐 더는 울면 안 되는 오나미를 이번에는 유재석, 조세호가 울렸다. 오나미는 “유재석 선배님은 말씀을 못 드렸는데 오셨다”며 눈물 흘렸고 박경림은 “사연 있어 보인다. 전남친처럼 보인다. 저렇게 울면”이라고 너스레를 떨었어요.

유재석은 “결혼 축하해 나미야. 왜 울어”라며 오나미를 달래고 함께 사진을 촬영했어요. 김민경이 “저 결혼할 때도 오실 거죠?”라고 묻자 유재석은 “당연하지”라고 답했어요. 김지민 김준호 커플도 오나미와 함께 사진 촬영했고, 오나미는 김지민에게 “부케 바로 줘야 하는데”라고 농담했어요. 결혼식 사회는 박영진, 박성광이 맡았고 축가는 조혜련이 맡아 흥을 끌어올리며 성대하게 결혼식을 마무리했어요.

 

오나미는 축구선수 박민과 결혼했답니다.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2023.01.03 - [핫키워드] - 장동민 와이프 기겁, 자다가 침대 오줌 주사 동상이몽

 

장동민 와이프 기겁, 자다가 침대 오줌 주사 동상이몽

장동민 와이프 기겁, 자다가 침대 오줌 주사 동상이몽 개그맨 장동민의 경악을 부르는 주사가 공개됐어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장동민은

starseeker.co.kr

2023.01.03 - [핫키워드] - 조현 레깅스 S라인에 볼륨감있는 몸매 뽐내

 

조현 레깅스 S라인에 볼륨감있는 몸매 뽐내

조현 레깅스 S라인에 볼륨감있는 몸매 뽐내 조현이 운동으로 가꾼 몸매를 자랑했어요. 베리굿 출신의 조현은 인스타에 여러장의 사진을 올리면 우월한 몸매를 과시했어요. 조현은 인스타그램에

starseeker.co.kr

2023.01.02 - [핫키워드] - 티아라 효민, 새해 다짐 아빠에게 받은 메세지 공개

 

티아라 효민, 새해 다짐 아빠에게 받은 메세지 공개

티아라 효민, 새해 다짐 아빠에게 받은 메세지 공개 티아라 출신 효민이 새해 다짐을 했어요. 2일 효민은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새해 다짐2 척하는 삶을 살지 말자. 다이어트... 먹고 싶은 거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