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조현 레깅스 S라인에 볼륨감있는 몸매 뽐내

by Star-Seeker 2023. 1. 3.

조현 레깅스 S라인에 볼륨감있는 몸매 뽐내

 

베리굿 조현

조현이 운동으로 가꾼 몸매를 자랑했어요.

베리굿 출신의 조현은 인스타에 여러장의 사진을 올리면 우월한 몸매를 과시했어요.

조현은 인스타그램에 “목표가 너무 많다. 하나씩. 하나씩”이라며 레깅스를 입은 사진을 게시했어요.

공개된 사진 속 조현은 브라톱에 레깅스를 입고 필라테스를 하고 있어요.

넘치는 볼륨감과 운동으로 가꾼 S라인 몸매가 시선을 끌었어요.

한편 조현은 지난해 UMAX ‘원더캐리어 in 제주’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웹드라마 ‘겨울 지나 벚꽃’에 출연 했었죠!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2023.01.02 - [핫키워드] - 티아라 효민, 새해 다짐 아빠에게 받은 메세지 공개

 

티아라 효민, 새해 다짐 아빠에게 받은 메세지 공개

티아라 효민, 새해 다짐 아빠에게 받은 메세지 공개 티아라 출신 효민이 새해 다짐을 했어요. 2일 효민은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새해 다짐2 척하는 삶을 살지 말자. 다이어트... 먹고 싶은 거

starseeker.co.kr

2023.01.02 - [핫키워드] - 신주아 프로필 사주, 태국재벌 새해인사 또한번 대저택 인증

 

신주아 프로필 사주, 태국재벌 새해인사 또한번 대저택 인증

신주아 프로필 사주, 태국재벌 새해인사 또한번 대저택 인증 배우 출신 태국재벌 신주아가 으리으리한 저택에서 새해를 맞이한 일상을 공유했어요. 1일 신주아가 "태국댁이 해피뉴이어합니다"

starseeker.co.kr

2023.01.02 - [핫키워드] - 박규리 시야 장애 고백, 뇌출혈 진단 후 두통까지

 

박규리 시야 장애 고백, 뇌출혈 진단 후 두통까지

박규리 시야 장애 고백, 뇌출혈 진단 후 두통까지 트로트 가수 박규리가 뇌출혈 진단을 받은 사실을 깜짝 고백합니다. 2일 방송되는 ‘건강한 집’에는 무려 천 회가 넘는 군 위문공연을 다닌 ‘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