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신주아 프로필 사주, 태국재벌 새해인사 또한번 대저택 인증

by Star-Seeker 2023. 1. 2.

신주아 프로필 사주, 태국재벌 새해인사 또한번 대저택 인증

 

신주아 태국재벌 일상

배우 출신 태국재벌 신주아가 으리으리한 저택에서 새해를 맞이한 일상을 공유했어요.

1일 신주아가 "태국댁이 해피뉴이어합니다"라며 대저택 앞에서 깜짝 인사를 전했어요. 수영장이 달린 으리으리한 흰색 저택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부럽습니다ㅎㅎ

그러면서 그는 시댁에서 맞이한 새해 음식도 공개했는데 상다리가 부러질 듯한 메뉴를 공개하며 럭셔리한 태국댁 일상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어요.

신주아는 2014년 태국의 재벌 2세이자 사업가인 라차니쿤과 결혼해 태국에서 생활 중이죠.

최근인 시할아버지댁을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는데 해당 집은 영화나 소설 속에 등장하는 궁전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으리으리한 자태를 뽐냈어요. 웅장한 화이트톤의 건물과 더불어 화려한 분수, 그리고 드넓은 정원까지 입이 떡 벌어지는 건물과 내부 역시 샹들리에와 황금빛 인테리어가 눈을 떼지 못하게 했었죠.

 

신주아 사주

결혼운과 남편상이 여실히 들어 나니 홍국기문은 신묘한 역학임에 틀림이 없다고 하네요.

 

신주아 프로필

고향 : 충남 예산

키 : 168cm

학력 : 건국대학교 영화예술연극과

데뷔 : SBS 드라마 작은아씨들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2023.01.02 - [핫키워드] - 인교진 소이현, 아이 육아 고민 '물 건너온 아빠들'

 

인교진 소이현, 아이 육아 고민 '물 건너온 아빠들'

인교진 소이현, 아이 육아 고민 '물 건너온 아빠들' 인교진과 소이현이 자매 육아의 고충을 털어놨다. 1일 방송된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인교진이 8살 하은, 6살 소은 자매와 하루를 보내는

starseeker.co.kr

2023.01.01 - [핫키워드] - 유재석 런닝맨서 코로나19 확진멤버들 걱정, 양세찬 확진

 

유재석 런닝맨서 코로나19 확진멤버들 걱정, 양세찬 확진

유재석 런닝맨서 코로나19 확진멤버들 걱정, 하하 양세찬 확진 '런닝맨' 유재석이 런닝맨 멤버들의 쎈 척을 발설했어요. 1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패밀리가 떴다'를 패러디한 '런닝맨이 떴

starseeker.co.kr

2023.01.01 - [핫키워드] - 아유미 부잣집 시댁 최초 공개, 방산시장 큰손 시댁 제사

 

아유미 부잣집 시댁 최초 공개, 방산시장 큰손 시댁 제사

아유미 부잣집 시댁 최초 공개, 방산시장 큰손 시댁 제사 너는내운명 아이돌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안면 인식으로 출입하는 럭셔리한 시댁을 공개했어요. 2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SBS TV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