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유재석 런닝맨서 코로나19 확진멤버들 걱정, 양세찬 확진

by Star-Seeker 2023. 1. 1.

유재석 런닝맨서 코로나19 확진멤버들 걱정, 하하 양세찬 확진

 

유재석 런닝맨

'런닝맨' 유재석이 런닝맨 멤버들의 쎈 척을 발설했어요.

1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패밀리가 떴다'를 패러디한 '런닝맨이 떴다'가 새해맞이 특집으로 그려졌는데요.

앞서 하하와 양세찬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지난해 12월 17일 진행됐던 '2022 SBS 연예대상'에 불참했던 바 있어요. 이날 오프닝에서 건강하게 회복 후 돌아온 하하를 맞이하며 런닝맨 멤버들은 하하의 몸 상태에 대해 물어보며 오프닝을 시작했어요.

이에 하하는 씩씩하게 "괜찮다. 다 나았다"라고 답했고 양세찬은 격리 해제 후 밤에 출발 예정이라고 덧붙이며,

이에 유재석은 하하의 강한 몸동작을 지적하며 "왜 이렇게 전화하면 다들 멀쩡한 척하는지 모르겠다. 누가 봐도 아픈데 약해보기 싫어가지고 괜찮은 척한다"라며 안타까움을 유쾌하게 표현했어요.

김종국은 "그래도 이번에는 세찬이 덜 아프다던데?"라 했지만 이를 들은 하하는 "거짓말이에요. 나한테도 죽을뻔하다고 했다"라며 양세찬의 실제 근황에 대해 부연했어요.

코로나19로 격리중인 멤버들 무사히 복귀하시길 기원합니다.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2023.01.01 - [핫키워드] - 아유미 부잣집 시댁 최초 공개, 방산시장 큰손 시댁 제사

 

아유미 부잣집 시댁 최초 공개, 방산시장 큰손 시댁 제사

아유미 부잣집 시댁 최초 공개, 방산시장 큰손 시댁 제사 너는내운명 아이돌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안면 인식으로 출입하는 럭셔리한 시댁을 공개했어요. 2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SBS TV

starseeker.co.kr

2023.01.01 - [핫키워드] - 난임 고백 이효리, 순심이 떠올리며 눈물 캐나다 체크인

 

난임 고백 이효리, 순심이 떠올리며 눈물 캐나다 체크인

난임 고백 이효리, 순심이 떠올리며 눈물 캐나다체크인 난임을 고백했던 이효리가 2세 욕심을 보였어요. 그리고 순심이를 닮은 강아지를 만나게 되면서 결국 순심이를 떠올리며 눈물을 보이고

starseeker.co.kr

2022.12.31 - [핫키워드] - 코요테, 여름에 신곡 앨범 나오나? 신지 인스타에서 살짝 스포?

 

코요테, 여름에 신곡 앨범 나오나? 신지 인스타에서 살짝 스포?

코요테, 여름에 신곡 앨범 나오나? 신지 인스타에서 살짝 스포? 코요태가 새해를 맞이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어요. 코요태 멤버 신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김종민,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