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아유미 부잣집 시댁 최초 공개, 방산시장 큰손 시댁 제사

by Star-Seeker 2023. 1. 1.

아유미 부잣집 시댁 최초 공개, 방산시장 큰손 시댁 제사 너는내운명

 

아유미 시댁

아이돌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안면 인식으로 출입하는 럭셔리한 시댁을 공개했어요.

2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제사를 지내기 위해 시댁에 방문한 아유미는 권기범이 20년 넘게 일하고 있는 방산시장을 방문했어요. 두 사람은 시장을 돌며 동료 상인들에게 새해맞이 감사 인사를 전했어요.

잠시 후 이들 앞에 43년 차 방산시장 큰손인 아유미의 시아버지가 깜짝 등장해 이목이 집중됐어요. 시아버지는 방산시장의 터줏대감답게 범상치 않은 '회장님 포스'를 풍겨 등장부터 스튜디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아유미의 시댁은 안면 인식으로만 들어갈 수 있는 최첨단 시스템을 자랑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어요.

그런가 하면 아유미를 향한 시부모의 넘치는 사랑이 눈길을 끌었어요. 심지어 시아버지는 한국에서 운전을 해보지 못한 아유미를 위해 "차 한 대 사주겠다"라고 선언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훈훈했던 분위기도 잠시, "이제 일 시작하자"라는 시어머니의 말을 시작으로 분위기는 삽시간에 달라졌다. 결혼 후 첫 제사에 참석하게 된 아유미에게 시어머니는 "내가 너 빡세게 시킨다고 했지?"라는 농담했어요. 아유미는 잠시 후 벌어질 '스파르타식' 제사 준비에 바짝 긴장했어요.

본격적으로 제사 음식 준비에 나선 아유미는 아찔한 실수를 연발해 안타까움을 샀다. 아유미는 평소 채소 다지기로 스트레스를 풀 정도로 칼질에 능숙했지만, 시어머니 앞에서 긴장한 탓에 헛손질을 했어요. 45년간 장손가 맏며느리였던 시어머니는 "이걸 제사상에 어떻게 올려?"라고 지적해 긴장감을 높히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올렸답니다.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2023.01.01 - [핫키워드] - 난임 고백 이효리, 순심이 떠올리며 눈물 캐나다 체크인

 

난임 고백 이효리, 순심이 떠올리며 눈물 캐나다 체크인

난임 고백 이효리, 순심이 떠올리며 눈물 캐나다체크인 난임을 고백했던 이효리가 2세 욕심을 보였어요. 그리고 순심이를 닮은 강아지를 만나게 되면서 결국 순심이를 떠올리며 눈물을 보이고

starseeker.co.kr

2022.12.31 - [핫키워드] - 코요테, 여름에 신곡 앨범 나오나? 신지 인스타에서 살짝 스포

 

코요테, 여름에 신곡 앨범 나오나? 신지 인스타에서 살짝 스포?

코요테, 여름에 신곡 앨범 나오나? 신지 인스타에서 살짝 스포? 코요태가 새해를 맞이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어요. 코요태 멤버 신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김종민,

starseeker.co.kr

2022.12.31 - [핫키워드] - 불후 옥주현 왕중왕전 평전, 소름돋는 라이브 적수가없다 불후의명곡

 

불후 옥주현 왕중왕전 평전, 소름돋는 라이브 적수가없다 불후의명곡

불후 옥주현 왕중왕전 평전, 소름돋는 라이브 적수가없다 불후의명곡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소름 돋는 라이브 무대로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을 평정했어요. 31일 오후 6시 10분 KBS2 ‘불후의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