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불후 옥주현 왕중왕전 평전, 소름돋는 라이브 적수가없다 불후의명곡

by Star-Seeker 2022. 12. 31.

불후 옥주현 왕중왕전 평전, 소름돋는 라이브 적수가없다 불후의명곡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소름 돋는 라이브 무대로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을 평정했어요.

31일 오후 6시 10분 KBS2 ‘불후의 명곡’ ‘2022 왕중왕전’ 특집 2부에 출연해 최정상 보컬다운 무대를 보여줬어요.

이날 최고의 실력자들이 모인 왕중왕전에서는 옥주현의 ‘이름에게’ 무대가 펼쳐졌는데 김재환과 승부를 겨루기 위해 무대에 오른 옥주현은 고혹적인 미모로 좌중을 압도했고, 아름다운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귓가를 매료시켰어요.

옥주현은 폭발하는 가창력으로 최정상 보컬의 클래스를 과시한 것은 물론, 마음을 울리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뽐내 모두의 감탄을 샀다. 옥주현은 긴장한 모습 하나 없이 고음을 여유롭게 소화해냈고, 목소리만으로 무대를 완벽하게 장악했어요.

앞서 ‘불후의 명곡’ 패티김 특집 3부에서 최종우승을 했던 옥주현은 이번에도 역시 유일무이한 무대를 완성, 판정단을 매료시켰다. 완벽 그 이상으로 ‘이름에게’를 부른 옥주현의 무대에 전 출연진은 감탄을 연발하며 극찬을 쏟아내며 무대를 완벽하게 마무리 했어요.

2022년 12월의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장식한 옥주현의 ‘이름에게’ 무대에 관객들은 음악에 심취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뜨거운 박수와 환호로 옥주현의 무대에 화답하며 22년 마지막을 뜨겁게 장식했답니다.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2022.12.31 - [핫키워드] - 이종석 아이유 공식 커플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이종석 아이유 공식 커플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이종석 아이유 공식 커플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배우 이종석의 ‘그분’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였네요. 22년을 아이유와 이종석이 장식합니다. 열애 공식인정! 했네요. 소속사 하이지음스

starseeker.co.kr

2022.12.31 - [핫키워드] - 도경환 장윤정 자녀들과 도플갱어 이렇게 닮았다고? 딸 하영 폭풍성장

 

도경환 장윤정 자녀들과 도플갱어 이렇게 닮았다고? 딸 하영 폭풍성장

도경환 장윤정 자녀들과 도플갱어 이렇게 닮았다고? 딸 하영 폭풍성장 장윤정이 딸 하영이와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어요. 도경환의 인스타를 통해 새해인사를 남겼는데요. 31일 새벽 장윤정이 "

starseeker.co.kr

2022.12.31 - [핫키워드] - 쇼미11 이영지 우승, 허성현 준우승 블리세 던말릭 쇼미더머니11 종방

 

쇼미11 이영지 우승, 허성현 준우승 블리세 던말릭 쇼미더머니11 종방

쇼미11 이영지 우승, 허성현 준우승 블리세 던말릭 쇼미더머니11 종방 30일 밤 11시 방송된 '쇼미더머니11'에서는 최종 우승자가 나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김진표는 무대에 앞서 "파이널에 진출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