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도경환 장윤정 자녀들과 도플갱어 이렇게 닮았다고? 딸 하영 폭풍성장

by Star-Seeker 2022. 12. 31.

도경환 장윤정 자녀들과 도플갱어 이렇게 닮았다고? 딸 하영 폭풍성장

 

장윤정 딸과 투샷

장윤정이 딸 하영이와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어요.

도경환의 인스타를 통해 새해인사를 남겼는데요.

 

31일 새벽 장윤정이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부족한 저희 가족 늘 예뻐해주시는 여러분,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합니다^^"란 인사로 팬들에게 연말인사를 전했어요.

특히 딸 하영이와 나란히 서있는 모습. 어느새 폭풍 성장해 엄마 장윤정의 키를 따라잡고 있는 하영이의 근황도 놀라움을 안기네요.

이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____^ 내년에도 주안 연우 하영이 많은 추억 함께 나눠요"라며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어요.

한편 도경완은 2013년 가수 장윤정과 결혼해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KBS를 퇴사해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에요.

행복해보이는 가족의 모습 너무 이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