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이종석 아이유 공식 커플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by Star-Seeker 2022. 12. 31.

이종석 아이유 공식 커플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이종석 아이유

배우 이종석의 ‘그분’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였네요.

22년을 아이유와 이종석이 장식합니다. 열애 공식인정! 했네요.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31일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 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어요.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어요.

 

앞서 이종석은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된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빅마우스’로 대상을 받았다. 무대에 오른 그는 “군 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이 많았는데 그때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도와준 분이 있어요. 그분께 이 자리에 꼭 하고 싶은 얘기가 있었어요. 항상 그렇게 멋져서 고맙고 제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죠. 누구냐고 추측이 많았는데 아이유였어요.

 

일각에서는 이종석의 수상 소감을 두고, 연인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어요. 이에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개인적으로 고마웠던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한 것”이라고 선을 그었어요.

 

그러나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31일 이종석과 아이유가 올해 크리스마스에 일본 나고야에서 연휴를 함께 즐겼으며, 이들 가족은 이미 두 사람의 연애를 인정했다고 보도했어요. 이에 소속사 측은 열애를 인정하는 내용의 추가 입장을 밝혔다.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2022.12.31 - [핫키워드] - 도경환 장윤정 자녀들과 도플갱어 이렇게 닮았다고? 딸 하영 폭풍성장

 

도경환 장윤정 자녀들과 도플갱어 이렇게 닮았다고? 딸 하영 폭풍성장

도경환 장윤정 자녀들과 도플갱어 이렇게 닮았다고? 딸 하영 폭풍성장 장윤정이 딸 하영이와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어요. 도경환의 인스타를 통해 새해인사를 남겼는데요. 31일 새벽 장윤정이 "

starseeker.co.kr

2022.12.31 - [핫키워드] - 쇼미11 이영지 우승, 허성현 준우승 블리세 던말릭 쇼미더머니11 종방

 

쇼미11 이영지 우승, 허성현 준우승 블리세 던말릭 쇼미더머니11 종방

쇼미11 이영지 우승, 허성현 준우승 블리세 던말릭 쇼미더머니11 종방 30일 밤 11시 방송된 '쇼미더머니11'에서는 최종 우승자가 나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김진표는 무대에 앞서 "파이널에 진출

starseeker.co.kr

2022.12.30 - [핫키워드] - 김다예 박수홍 부부 신혼여행 편스토랑에서 공개!!

 

김다예 박수홍 부부 신혼여행 편스토랑에서 공개!!

김다예 박수홍 부부 신혼여행 편스토랑에서 공개!! 최근 결혼한 박수홍이 ‘편스토랑’ 에서 신혼 여행이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2023년 첫 출시 메뉴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