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코요테, 여름에 신곡 앨범 나오나? 신지 인스타에서 살짝 스포?

by Star-Seeker 2022. 12. 31.

코요테, 여름에 신곡 앨범 나오나? 신지 인스타에서 살짝 스포?

 

코요테

코요태가 새해를 맞이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어요.

코요태 멤버 신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김종민, 빽가와 함께 팬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먼저 코요태는 “2022년 활동을 정말 열심히 했어요.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한 것은 물론, “드디어 다음 주면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라며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을 소개했어요.

이어 2022년 한 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신지는 “어떤 해보다 의미가 있었어요. 치열하고 열심히 보냈던 한 해다. 대표님과 사무실 식구들을 만나고 활발한 활동을 해서 팬들이 더 좋아했던 것 같다”라고 밝히며, “‘가요대축제’, ‘가요대제전’, 그리고 콘서트까지 했고, 응원봉까지 생겼다”라며 엄청 기뻐하는 모습이었어요.

또 코요태는 “저희 대표님이 콘서트를 보시고 재미있는 기획을 하고 계신 것 같다. 그게 현실이 된다면 여름에 좋은 소식들이 있지 않을까 싶다”라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며 23년 여름에 앨범이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끌어올렸어요.

 

마지막으로 신지는 “올 한 해 동안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2023년에도 더 열심히 재밌는 것들 찾아서 여러분께 시도하고 만들어보겠다. 코요태와 함께 해주시는 모든 스태프 분들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라는 인사를 건내며 인스타 라이브를 마쳤어요.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2022.12.31 - [핫키워드] - 불후 옥주현 왕중왕전 평전, 소름돋는 라이브 적수가없다 불후의명곡

 

불후 옥주현 왕중왕전 평전, 소름돋는 라이브 적수가없다 불후의명곡

불후 옥주현 왕중왕전 평전, 소름돋는 라이브 적수가없다 불후의명곡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소름 돋는 라이브 무대로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을 평정했어요. 31일 오후 6시 10분 KBS2 ‘불후의

starseeker.co.kr

2022.12.31 - [핫키워드] - 이종석 아이유 공식 커플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이종석 아이유 공식 커플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이종석 아이유 공식 커플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배우 이종석의 ‘그분’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였네요. 22년을 아이유와 이종석이 장식합니다. 열애 공식인정! 했네요. 소속사 하이지음스

starseeker.co.kr

2022.12.31 - [핫키워드] - 도경환 장윤정 자녀들과 도플갱어 이렇게 닮았다고? 딸 하영 폭풍성장

 

도경환 장윤정 자녀들과 도플갱어 이렇게 닮았다고? 딸 하영 폭풍성장

도경환 장윤정 자녀들과 도플갱어 이렇게 닮았다고? 딸 하영 폭풍성장 장윤정이 딸 하영이와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어요. 도경환의 인스타를 통해 새해인사를 남겼는데요. 31일 새벽 장윤정이 "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