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난임 고백 이효리, 순심이 떠올리며 눈물 캐나다 체크인

by Star-Seeker 2023. 1. 1.

난임 고백 이효리, 순심이 떠올리며 눈물 캐나다체크인

 

이효리 캐나다 체크인

난임을 고백했던 이효리가 2세 욕심을 보였어요.

그리고 순심이를 닮은 강아지를 만나게 되면서 결국 순심이를 떠올리며 눈물을 보이고 마는데요.

 

31일 방송된 tvN '캐나다 체크인'에서는 이효리가 가족과 관련된 이야기를 털어놓는 모습이 방송됐어요.

 

이날 이효리는 "20살로 돌아간다면 연예인을 할거냐"는 질문에 "아니. 나는 평범하게 살 것 같다"고 답하며,

이어 "캐나다에 와서 더 느꼈다. 결혼해서 아이 낳고, 가족 이루고. 아이 키우면서 그렇게 살고 싶다"고 솔직하게 밝혔네요.

 

이후에도 이효리는 아이 욕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어요.

 

이효리가 찾아갔던 강아지 링고네 식구들이 할머니부터 손녀들까지 사는 대가족이었던 것. 이효리는 "나는 오빠랑 둘이 살잖아. 되게 부럽더라"며 지인에게 "아들 셋 낳은 비법 좀 알려줘"라고 물었어요.

 

그러자 지인은 "남편을 뜨겁게 사랑하면 돼"라고 말했어요. 이효리는 "언니는 허니문 때 처음 (아기) 가졌잖아"라며 "허니문 때는 격하게 사랑할 수 있지. 아주 불타오르지"라고 이야기했어요.

 

한편 이효리는 지난해 4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을 통해 임신 계획을 밝히며 "생각 있는데 생각보다 쉽지가 않다.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라며 난임을 고백한 바 있어요.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2022.12.31 - [핫키워드] - 코요테, 여름에 신곡 앨범 나오나? 신지 인스타에서 살짝 스포?

 

코요테, 여름에 신곡 앨범 나오나? 신지 인스타에서 살짝 스포?

코요테, 여름에 신곡 앨범 나오나? 신지 인스타에서 살짝 스포? 코요태가 새해를 맞이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어요. 코요태 멤버 신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김종민,

starseeker.co.kr

2022.12.31 - [핫키워드] - 불후 옥주현 왕중왕전 평전, 소름돋는 라이브 적수가없다 불후의명곡

 

불후 옥주현 왕중왕전 평전, 소름돋는 라이브 적수가없다 불후의명곡

불후 옥주현 왕중왕전 평전, 소름돋는 라이브 적수가없다 불후의명곡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소름 돋는 라이브 무대로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을 평정했어요. 31일 오후 6시 10분 KBS2 ‘불후의

starseeker.co.kr

2022.12.31 - [핫키워드] - 이종석 아이유 공식 커플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이종석 아이유 공식 커플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이종석 아이유 공식 커플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배우 이종석의 ‘그분’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였네요. 22년을 아이유와 이종석이 장식합니다. 열애 공식인정! 했네요. 소속사 하이지음스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