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오윤아 코트에 미니스커트 이 추운날 왜?

by Star-Seeker 2023. 1. 30.

오윤아 코트에 미니스커트 이 추운날 왜?

오윤아 인스타에 코트 미니스커트로 고급스러운 자태 뽐내

오윤아 미니스커트

오윤아가 이렇게 추운 날씨에도 미니스커트를 입고서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공개했어요.

"얼어 죽. 춥다 추워"라는 문구와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한 사진 속 오윤아는 미니스커트를 입고 코트를 걸쳐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었어요.

사진을 공개한 당시 최저 영하 12도 날씨였음에도 날씬한 보디라인과 길쭉은 다리를 뽐내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었어요.

코트에 미니스커트, 스타킹을 매치해서 멋스러운 모습이었어요.

오윤아 미니스커트
오윤아 미니스커트

워낙 작은 얼굴의 소유자로 배우임에도 모델 포스를 느끼게 했어요.

공개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중학생 엄마 같지 않은 비주얼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어요.

네티즌들은 "예쁘다 예뻐", "뒤에서 후광이", "감기 조심하세요" "너무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구요.

오윤아는 1980년생으로 만 나이로 43살이에요. 

JTBC 새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로 복귀할 예정이에요. 복귀하는 드라마가 기대됩니다^^

오윤아 미니스커트
오윤아 미니스커트
오윤아 미니스커트
오윤아 미니스커트
오윤아 미니스커트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설아 우주소녀 촬영장서 눈부신 미모 공개

 

설아 우주소녀 촬영장서 눈부신 미모 공개

설아 우주소녀 촬영장서 눈부신 미모 공개 우주소녀 설아 인스타 우주소녀 멤버 설아가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어요. 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두나 프로젝트. 너에게만 들려주고

starseeker.co.kr

제이쓴 홍현희 아들 셀카에 대폭소

 

제이쓴 홍현희 아들 셀카에 대폭소

제이쓴 홍현희 아들 셀카에 대폭소 제이쓴이 아들의 셀카 실력에 놀라움을 공개했어요. “똥별쓰 카시트 태우고 조용하길래 자는 줄 알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라는 글과 함

starseeker.co.kr

10기 정숙 남친 결별설 해명, 악플로 인스타 사진 내려

 

10기 정숙 남친 결별설 해명, 악플로 인스타 사진 내려

10기 정숙 남친 결별설 해명, 악플로 인스타 사진 내려 '나는 솔로' 10기 정숙이 남자친구와의 결별설을 해명했어요. 10기 정숙은 25일 "남자친구랑 안 헤어졌어요. 잘 만나고 있어요"라고 결별설을

starseeker.co.kr

서인영 결혼 혼인신고 자궁나이 31세 옥탑방의 문제아들

 

서인영 결혼 혼인신고 자궁나이 31세 옥탑방의 문제아들

서인영 결혼 혼인신고 자궁나이 31세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문아들' 서인영이 2세 계획을 밝혔어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2월 결혼을 앞둔 서인영이 혼인신고와 자녀계획을 공개했어요. 40살

starseeker.co.kr

곽튜브 수익 한달에 직장인 연봉만큼. 대사관 연봉 한달만에 번적도 유퀴즈

 

곽튜브 수익 한달에 직장인 연봉만큼. 대사관 연봉 한달만에 번적도 유퀴즈

곽튜브 수익 한달에 직장인 연봉만큼. 대사관 연봉 한달만에 번적도 유퀴즈 곽튜브(곽준빈)와 원지(이원지)가 유투브 수익을 언급했어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라이벌전' 특집으로 꾸며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