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10기 정숙 남친 결별설 해명, 악플로 인스타 사진 내려

by Star-Seeker 2023. 1. 26.

10기 정숙 남친 결별설 해명, 악플로 인스타 사진 내려

 

나는솔로10기 정숙

'나는 솔로' 10기 정숙이 남자친구와의 결별설을 해명했어요.

10기 정숙은 25일 "남자친구랑 안 헤어졌어요. 잘 만나고 있어요"라고 결별설을 반박하는 글을 올렸어요.

10기 정숙은 최근 남자친구의 사진을 지운 것에 대해 "남자친구한테 악플이 넘 생각보다 심해서 어쩔수 없이 사진 내렸어요. 근데 또 사진 내리니 헤어졌다고 또 소문이"라며 "참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 하겠네요 악플 좀 그만. 그냥 좀 이쁘게 지켜봐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어요.

그냥 이쁘게좀 봐주세요ㅠㅠ

또한 정숙은 "헤어졌으면 헤어졌다고 제가 이야기하겠죠.제가 그런 말 없으면 아닌거에요. 없는 말은 제발 하지말아주세요"라며 당부했어요.

나는솔로10기 정숙
나는솔로10기 정숙

정숙은 '나는 솔로' 돌싱특집 10기에 출연했어요. 정숙은 방송을 통해 부동산 경매, 23년 차 미용사, 곱창 음식점 등 3개의 직업을 갖고 있으며, 운영자산 50억 이상으로 대구에 5채의 집을 보유 중이라고 재력을 밝혀 화제를 모았는데요.

최근에는 복주지방제거 시술을 했다고 공개하기도 했어요. 그리고 남자친구와 커플반지까지 공개하며 럽스타그램을 이어가며 애정을 과시했었어요.

나는솔로10기 정숙
나는솔로10기 정숙
나는솔로10기 정숙
나는솔로10기 정숙
나는솔로10기 정숙
나는솔로10기 정숙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서인영 결혼 혼인신고 자궁나이 31세 옥탑방의 문제아들

 

서인영 결혼 혼인신고 자궁나이 31세 옥탑방의 문제아들

서인영 결혼 혼인신고 자궁나이 31세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문아들' 서인영이 2세 계획을 밝혔어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2월 결혼을 앞둔 서인영이 혼인신고와 자녀계획을 공개했어요. 40살

starseeker.co.kr

곽튜브 수익 한달에 직장인 연봉만큼. 대사관 연봉 한달만에 번적도 유퀴즈

 

곽튜브 수익 한달에 직장인 연봉만큼. 대사관 연봉 한달만에 번적도 유퀴즈

곽튜브 수익 한달에 직장인 연봉만큼. 대사관 연봉 한달만에 번적도 유퀴즈 곽튜브(곽준빈)와 원지(이원지)가 유투브 수익을 언급했어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라이벌전' 특집으로 꾸며

starseeker.co.kr

전현무 안방판사 변호사 납셨네, 전 여자친구랑 논리적 싸움에

 

전현무 안방판사 변호사 납셨네, 전 여자친구랑 논리적 싸움에

전현무 안방판사 변호사 납셨네, 전 여자친구랑 논리적 싸움에 '안방판사' 전현무가 과거 여자친구와의 일화를 밝혔어요. '안방판사'에서는 전현무, 오나라, 홍진경, 이찬원 출연했어요. 이날 전

starseeker.co.kr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미쓰와이프서 팩폭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미쓰와이프서 팩폭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미쓰와이프서 팩폭 주진모, 민혜연에게 하관이 넓어졌다며 팩트폭행 배우 주진모의 아내 민혜연이 "남편은 친절한 팩폭남"이라고 밝혔어요. '미쓰와이프'에서는 '내 남편

starseeker.co.kr

주상욱 차예련이 먼저 고백, 러브스토리 대공개. 펀스토랑서 밝혀

 

주상욱 차예련이 먼저 고백, 러브스토리 대공개. 펀스토랑서 밝혀

주상욱 차예련이 먼저 고백, 러브스토리 대공개. 펀스토랑서 밝혀 배우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에게 먼저 고백했다고 밝혔어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나영희를 집으로 초대한 차예련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