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전현무 안방판사 변호사 납셨네, 전 여자친구랑 논리적 싸움에

by Star-Seeker 2023. 1. 25.

전현무 안방판사 변호사 납셨네, 전 여자친구랑 논리적 싸움에

 

전현무 안방판사

'안방판사' 전현무가 과거 여자친구와의 일화를 밝혔어요.

'안방판사'에서는 전현무, 오나라, 홍진경, 이찬원 출연했어요.

이날 전현무는 "요즘엔 안 그러지만, 예전에 연인과 다툼이 있었을 때 막 논리적으로 얘기하면 여자친구가 혀를 끌끌 차면서 '변호사 납셨네'라고 했던 적이 있어요. 그 정도로 앞뒤가 딱딱 맞게 논리적으로 얘기했던 것이다"라고 얘기하며 전 여자친구 이야기를 언급했는데요.

전현무 안방판사
전현무 안방판사

이를 듣고 있던 홍진경은 "요즘에 또 누구 있냐"고 조심스럽게 물었고, 이에 전현무는 "상상연애를 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며 환하게 웃어 폭소를 더했어요. 홍진경의 센스가 돋보였네요ㅎㅎ

옆에서 지켜보고 있던 오나라도 "큰 병에 걸렸다"고 농담을 더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안겼다.

'안방판사'는 크고 작은 갈등의 시시비비를 프로 변호사들과 함께 법적으로 따져보는 예능이에요.

전현무 안방판사
전현무 안방판사
전현무 안방판사
전현무 안방판사
전현무 안방판사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미쓰와이프서 팩폭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미쓰와이프서 팩폭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미쓰와이프서 팩폭 주진모, 민혜연에게 하관이 넓어졌다며 팩트폭행 배우 주진모의 아내 민혜연이 "남편은 친절한 팩폭남"이라고 밝혔어요. '미쓰와이프'에서는 '내 남편

starseeker.co.kr

주상욱 차예련이 먼저 고백, 러브스토리 대공개. 펀스토랑서 밝혀

 

주상욱 차예련이 먼저 고백, 러브스토리 대공개. 펀스토랑서 밝혀

주상욱 차예련이 먼저 고백, 러브스토리 대공개. 펀스토랑서 밝혀 배우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에게 먼저 고백했다고 밝혔어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나영희를 집으로 초대한 차예련

starseeker.co.kr

이상민 코로나19 확진으로 격리, 아는형님 녹화불참

 

이상민 코로나19 확진으로 격리, 아는형님 녹화불참

이상민 코로나19 확진으로 격리, 아는형님 녹화불참 이상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어요. '아는 형님' 제작진은 "이상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19일 녹화에 불참했다"고 1월 21일 밝혔

starseeker.co.kr

더글로리 손명오 파트2 안죽었다? 김건우 언급

 

더글로리 손명오 파트2 안죽었다? 김건우 언급

더글로리 손명오 파트2 안죽었다? 김건우 언급 더글로리 파트2 예고? 손명오가 살아 있을까? 배우 김건우가 '더 글로리' 파트2를 언급해 화제가 되고있어요. 김건우는 "오랜만에 손명오 그리고 3

starseeker.co.kr

황정민 교섭으로 복귀 수리남 이후 '나는 광대' 박명수 라다오 출연

 

황정민 교섭으로 복귀 수리남 이후 '나는 광대' 박명수 라다오 출연

황정민 교섭으로 복귀 수리남 이후 '나는 광대' 박명수 라다오 출연 황정민 박명수 라디오 출연해 입담과시 '교섭' 황정민이 연기 인생에 대한 자부심 이야기하며 라디오에 출연했어요. '박명수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