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미쓰와이프서 팩폭

by Star-Seeker 2023. 1. 25.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미쓰와이프서 팩폭

주진모, 민혜연에게 하관이 넓어졌다며 팩트폭행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배우 주진모의 아내 민혜연이 "남편은 친절한 팩폭남"이라고 밝혔어요.

'미쓰와이프'에서는 '내 남편이 넘버원'을 주제로 얘기하는 아내들의 모습이 방송됐는데요~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민혜연은 남편 주진모에 대해 "거칠고 이럴 것 같지만 되게 감성적인 사람이고 친절한 팩폭남이다"라며 "말을 예쁘게 하는데 이게 욕인지 칭찬인지 애매하다"고 폭로했어요.

그는 "외모에 대한 얘기나 옷, 몸매에 대한 얘기를 할 때 직업적인 촉이 나오나 보다. 시작이 있어요.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말고 들어'라 한다"면서 "'자기가 요즘 하관이 넙데데해졌다'고 했어요. 내가 원한 얘기는 아는데 맞다. 기분은 나쁘지만 맞는 얘기 같아서 보톡스를 맞으니까 사람들이 얼굴 너무 좋아졌다고 했다"고 이야기 했어요.

민혜연은 "옷도 저는 화려하게 입는 걸 좋아한다. 남편은 무채색"이라며 "옷을 새로 사서 너무 예쁘지 않냐고 하면 '굉장히 스페셜하다'고 한다. 또 '자기야, 김혜수도 시상식 때 아니면 그렇게 안 입는다'고 했다"며 팩폭한다고 밝히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어요.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주상욱 차예련이 먼저 고백, 러브스토리 대공개. 펀스토랑서 밝혀

 

주상욱 차예련이 먼저 고백, 러브스토리 대공개. 펀스토랑서 밝혀

주상욱 차예련이 먼저 고백, 러브스토리 대공개. 펀스토랑서 밝혀 배우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에게 먼저 고백했다고 밝혔어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나영희를 집으로 초대한 차예련

starseeker.co.kr

이상민 코로나19 확진으로 격리, 아는형님 녹화불참

 

이상민 코로나19 확진으로 격리, 아는형님 녹화불참

이상민 코로나19 확진으로 격리, 아는형님 녹화불참 이상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어요. '아는 형님' 제작진은 "이상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19일 녹화에 불참했다"고 1월 21일 밝혔

starseeker.co.kr

더글로리 손명오 파트2 안죽었다? 김건우 언급

 

더글로리 손명오 파트2 안죽었다? 김건우 언급

더글로리 손명오 파트2 안죽었다? 김건우 언급 더글로리 파트2 예고? 손명오가 살아 있을까? 배우 김건우가 '더 글로리' 파트2를 언급해 화제가 되고있어요. 김건우는 "오랜만에 손명오 그리고 3

starseeker.co.kr

황정민 교섭으로 복귀 수리남 이후 '나는 광대' 박명수 라다오 출연

 

황정민 교섭으로 복귀 수리남 이후 '나는 광대' 박명수 라다오 출연

황정민 교섭으로 복귀 수리남 이후 '나는 광대' 박명수 라다오 출연 황정민 박명수 라디오 출연해 입담과시 '교섭' 황정민이 연기 인생에 대한 자부심 이야기하며 라디오에 출연했어요. '박명수

starseeker.co.kr

김호중 송가인 듀엣곡 '당신을 만나' 발표 대박 기대되는 환상의 듀오

 

김호중 송가인 듀엣곡 '당신을 만나' 발표 대박 기대되는 환상의 듀오

김호중 송가인 듀엣곡 '당신을 만나' 발표 대박 기대되는 환상의 듀오 복덩이들고 최종화 25일 듀엣 신곡 발표 가수 김호중과 송가인의 듀엣곡이 오는 25일 발표된다고 해요. 너무나 기대되는 노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