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곽튜브 수익 한달에 직장인 연봉만큼. 대사관 연봉 한달만에 번적도 유퀴즈

by Star-Seeker 2023. 1. 25.

곽튜브 수익 한달에 직장인 연봉만큼. 대사관 연봉 한달만에 번적도 유퀴즈

 

곽튜브 유퀴즈 연봉

곽튜브(곽준빈)와 원지(이원지)가 유투브 수익을 언급했어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라이벌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곽튜브와 원지가 게스트로 출연한 장면이 방송됐어요.

이날 유재석은 "회사 다닐 때와 크리에이터 활동하실 때 수익을 비교하자면 어떠냐"라며 질문했는데요.

이에 곽튜브는 "제일 잘 벌 때 기준으로 한 달 기준으로 하면 직장인 연봉을 번 적 있었다고 밝혔어요. 대사관 다니던 시절의 연봉을 유튜브 하면서 한 달에 벌었어요. 한 번 있다"라며 엄청난 수익을 밝혔어요.

곽튜브 유퀴즈 연봉
곽튜브 유퀴즈 연봉

유재석은 "계속 있는 건 아니지만"이라며 거들었고, 곽튜브는 "조회 수 급락이 너무 심하다 보니까"라며 못박으며 웃음을 줬어요.

원지는 "비슷하게 연봉이 한 달에 꽂힌 적이 있고 전체적으로는 먹고 싶은 거에 안 아끼는 스타일인데 메뉴판의 가격을 보지 않는다. 나 스스로 멋있을 때가 있다"라며 고백했어요.

진짜 멋짐폭발이네요..ㅎㅎ 부러워요ㅠ

곽튜브 유퀴즈 연봉
곽튜브 유퀴즈 연봉
곽튜브 유퀴즈 연봉
곽튜브 유퀴즈 연봉
곽튜브 유퀴즈 연봉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전현무 안방판사 변호사 납셨네, 전 여자친구랑 논리적 싸움에

 

전현무 안방판사 변호사 납셨네, 전 여자친구랑 논리적 싸움에

전현무 안방판사 변호사 납셨네, 전 여자친구랑 논리적 싸움에 '안방판사' 전현무가 과거 여자친구와의 일화를 밝혔어요. '안방판사'에서는 전현무, 오나라, 홍진경, 이찬원 출연했어요. 이날 전

starseeker.co.kr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미쓰와이프서 팩폭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미쓰와이프서 팩폭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미쓰와이프서 팩폭 주진모, 민혜연에게 하관이 넓어졌다며 팩트폭행 배우 주진모의 아내 민혜연이 "남편은 친절한 팩폭남"이라고 밝혔어요. '미쓰와이프'에서는 '내 남편

starseeker.co.kr

주상욱 차예련이 먼저 고백, 러브스토리 대공개. 펀스토랑서 밝혀

 

주상욱 차예련이 먼저 고백, 러브스토리 대공개. 펀스토랑서 밝혀

주상욱 차예련이 먼저 고백, 러브스토리 대공개. 펀스토랑서 밝혀 배우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에게 먼저 고백했다고 밝혔어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나영희를 집으로 초대한 차예련

starseeker.co.kr

이상민 코로나19 확진으로 격리, 아는형님 녹화불참

 

이상민 코로나19 확진으로 격리, 아는형님 녹화불참

이상민 코로나19 확진으로 격리, 아는형님 녹화불참 이상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어요. '아는 형님' 제작진은 "이상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19일 녹화에 불참했다"고 1월 21일 밝혔

starseeker.co.kr

더글로리 손명오 파트2 안죽었다? 김건우 언급

 

더글로리 손명오 파트2 안죽었다? 김건우 언급

더글로리 손명오 파트2 안죽었다? 김건우 언급 더글로리 파트2 예고? 손명오가 살아 있을까? 배우 김건우가 '더 글로리' 파트2를 언급해 화제가 되고있어요. 김건우는 "오랜만에 손명오 그리고 3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