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외모 지적 악플러에게 보내는 메시지 너네 면상 모르지만 인생 그렇게 시간 낭비하지마

by Star-Seeker 2024. 3. 30.

외모 지적 악플러에게 보내는 메시지 너네 면상 모르지만 인생 그렇게 시간 낭비하지마

 

 

 

보아가 자신의 SNS에 "관리 안 하면 안 한다고 욕하고, 하면 했다 욕하고, 살 너무 빠졌다고 살 좀 찌우라고 해서 살 좀 찌우면 돼지같다 그러고, 너네 면상은 모르지만 인생 그렇게 시간 낭비하지마. 미안하지만 난 보아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보아는 수수한 메이크업에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물광 피부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보아는 자신의 외모를 지적하는 일부 악플러들을 향해 직접적으로 일침을 날렸다. 그녀는 미소를 보내며 의연하게 대처했고, "악플러, 시간 낭비, 외모 지적"이라는 단어들을 2~3번씩 사용하며 자신의 강한 의지를 보여주었다.

 

보아의 이번 SNS 글은 그녀의 강한 자존감과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을 보여주는 것 같다. 악플러들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자신의 외모와 인생을 자신의 방식대로 즐기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우리에게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 같다. 보아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자신감은 우리 모두에게 큰 용기와 힘을 주는 것 같다. 그녀의 존재 자체가 우리에게 큰 선물이라는 생각이 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