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유방암 진단 받은 서정희 사업 파트너이자 '♥연하' 남친 최초 공개

by Star-Seeker 2024. 1. 14.

유방암 진단 받은 서정희 사업 파트너이자 '♥연하' 남친 최초 공개

 

유방암 진단 받은 서정희 사업 파트너이자 '♥연하' 남친 최초 공개

 

"서정희의 연하남친이자 사업파트너인 건축가 김태현과의 애틋한 러브 스토리가 밝혀졌다.

 

지난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서정희의 남자친구로 깜짝 공개된 건축가 김태현. 그의 매력에 패널들은 "잘생겼다", "예술가 느낌", "배우처럼 웃으신다"며 감탄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공통된 관심사인 건축과 인테리어를 통해 약 1년간 사랑을 키워나갔다고.

 

유방암 진단 받은 서정희 사업 파트너이자 '♥연하' 남친 최초 공개

특히 서정희의 3층 집은 김태현과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됐다. 김태현은 "저는 평생 건축을 한 사람이다. 건축을 하시거나 디자인을 하시는 분을 많이 만났다. 서정희가 가진 재능은 무궁무진한 것 같다. 저는 깜짝 놀랐다. 감히 제가 같이 디자인을 해보자고 제안을 드렸다"라며 서정희의 능력을 높이 평가했다.

 

서정희의 딸 서동주는 "저희 할머니가 이어줬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 김태현은 "같이 병원에 갔다. 유방암 1.5기~2기 진단을 받았다"라며 서정희의 유방암 투병을 떠올렸다. 힘든 시간을 함께 보낸 두 사람. 김태현은 서정희가 없었다면 "저는 상당히 깊은 적막"이었을 것이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서정희와 김태현 커플의 러브 스토리가 다음주 예고편에서 공개됐는데, 이를 본 나는 두 사람의 사랑이 정말 애틋하고 따뜻하다고 느꼈다. 서정희의 순수하고 섬세한 매력과 김태현의 독특한 매력이 어우러져 더욱 멋진 커플이 되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서정희의 능력을 인정하고 함께 일하며 사랑을 키워나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멋지고 부러웠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서정희와 김태현 커플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두 사람의 행복한 미래를 응원하게 되었다.

유방암 진단 받은 서정희 사업 파트너이자 '♥연하' 남친 최초 공개
유방암 진단 받은 서정희 사업 파트너이자 '♥연하' 남친 최초 공개
유방암 진단 받은 서정희 사업 파트너이자 '♥연하' 남친 최초 공개
유방암 진단 받은 서정희 사업 파트너이자 '♥연하' 남친 최초 공개
유방암 진단 받은 서정희 사업 파트너이자 '♥연하' 남친 최초 공개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건축가 남자친구와 함께하는 '소통 집' 공개 서정희의 새로운 삶

오프 숄더 디자인에 상의 안 입은 신민아 평생 러블리

사유리의 최근 소식 마약 전과 로버트 할리 신고 준비 중? 항상 지켜보고 있어

김석훈 '놀면뭐하니' 출연 후 자전거 구매로 욕 먹은 이유는?

혜리 예능에서의 엉뚱함이 의인화 자체였다! 미연이 직접 추천한 이유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