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건축가 남자친구와 함께하는 '소통 집' 공개 서정희의 새로운 삶

by Star-Seeker 2024. 1. 14.

건축가 남자친구와 함께하는 '소통 집' 공개 서정희의 새로운 삶

 

건축가 남자친구와 함께하는 '소통 집' 공개 서정희의 새로운 삶

 

방송인 서정희가 6살 연하 건축가 남자친구 김태현 씨와 함께 꾸민 새 집을 공개했다.

 

서정희는 지난 14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김태현 씨와 함께 집을 소개했다. "오래된 구옥을 개조해 세련되고 현대적으로 만들었다"며 "곳곳에는 저와 남자친구의 손길이 닿아 있다"고 말한 서정희는 집을 구경하며 자랑스러움을 드러냈다.

 

집은 개방형 구조로 구성돼 있었다. "오래 전부터 혼자 살게 된다면 개방형 구조의 집에서 살고 싶었다"며 "화장실까지 통유리를 썼고, 유일하게 닫힌 공간은 손님용 화장실"이라고 설명한 서정희는 김태현 씨와 함께 공동으로 디자인한 집을 자랑스러워했다. 김태현 씨는 통유리 화장실에 대해 "궁극적인 소통 공간"이라고 말했다.

 

건축가 남자친구와 함께하는 '소통 집' 공개 서정희의 새로운 삶

서정희의 집에서는 서정희의 사우나실과 딸 서동주가 오면 쓰는 게스트룸, 팬트리 등이 눈길을 모았다. 이들은 함께 건축을 하며 서로에 대한 이해와 애정을 쌓았다. 김태현 씨는 "서정희 씨가 가지고 있는 재능은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했다"며 "그래서 제가 같이 앞으로 디자인을 해보자고 제안을 드렸다"고 말했다.

 

서정희와 김태현 씨는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김태현 씨는 "서정희 씨가 없었다면 나는 상당히 깊은 적막 속으로 빠져들었을 것 같다"며 "그만큼 내가 만나온 분들 중에서 가장 독특하다. 긍정적인 의미로, 그런 부분에서 매력이 깊다"고 말했다.

 

서정희는 지난 8일 "유방암 투병 중 힘든 시간에 옆에서 큰 힘이 되어준 믿음의 동역자"라며 남자친구의 존재를 인정했다. 이에 대해 김태현 씨는 "굉장히 독특한 매력의 소유자다. 굉장히 순수하고 굉장히 섬세한데 어떤 때는 반대로 굉장히 터프하다"며 "그만큼 내가 만나온 분들 중에서 가장 독특하다. 긍정적인 의미로, 그런 부분에서 매력이 깊다"고 말했다.

 

이처럼 서정희와 김태현 씨의 집은 그들의 사랑과 애정이 담긴 따뜻한 공간이다. 서정희와 김태현 씨의 집을 보면서 나도 자연스럽게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건축가 남자친구와 함께하는 '소통 집' 공개 서정희의 새로운 삶
건축가 남자친구와 함께하는 '소통 집' 공개 서정희의 새로운 삶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오프 숄더 디자인에 상의 안 입은 신민아 평생 러블리

사유리의 최근 소식 마약 전과 로버트 할리 신고 준비 중? 항상 지켜보고 있어

김석훈 '놀면뭐하니' 출연 후 자전거 구매로 욕 먹은 이유는?

혜리 예능에서의 엉뚱함이 의인화 자체였다! 미연이 직접 추천한 이유는?

싱어게인3 소수빈과 심해솔이 공동 1위! 투표 마감까지 17일 남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