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윤남기♥' 이다은 만삭 화보에 시母 사랑도 듬뿍 담았다!

by Star-Seeker 2024. 6. 13.

'윤남기♥' 이다은 만삭 화보에 시母 사랑도 듬뿍 담았다!

 

 

 

이다은이 최근 자신의 계정에 "스윗한 우리 시어머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이다은이 시어머니와 나눈 메신저 대화 내용이 담겼다. 이다은은 시어머니에게 화보 사진을 보냈고, 시어머니는 "너무 예쁘게 나왔어. 셋이 찍은 사진은 너무 예쁘고 행복한 가족사진이다. 축하해. 모두 사랑해"라며 사랑이 가득한 답장으로 아들 내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다은 역시 "저희도 사랑해요"라고 화답, 사랑이 넘치는 가족임을 엿보게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다은은 최근 "웨딩21매거진 6월호에 저의 만삭화보가 실렸습니다"라며 만삭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를 통해 만난 윤남기와 2022년 10월 결혼했다. 슬하에 딸 리은 양을 두고 있던 이다은은 지난해 12월 "우리 리은이에게 동생이 생겼어요. 내년 8월에 태어납니다"라며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미지 크게 보기

 

이다은은 이번 사진을 통해 시어머니와의 따뜻한 대화를 공개하며 가족 사랑을 드러냈다. 이다은은 시어머니와의 대화에서도 가족의 사랑과 행복이 느껴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화보를 통해 이다은은 만삭의 아름다움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다은과 윤남기는 MBN '돌싱글즈2'를 통해 만나 결혼까지 이어졌다. 이다은은 지난해 12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만삭 화보를 통해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다은의 가족에 대한 사랑과 애정이 느껴지는 이번 화보는 팬들에게 큰 감동을 전했다.

 

나는 이다은의 가족 사랑을 보고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다. 이다은과 윤남기의 가족은 물론, 시어머니와도 따뜻한 관계를 유지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보여주는 이다은의 모습에 더욱 더 응원하게 되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이다은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앞으로도 이다은 가족의 행복한 소식을 기대하며 응원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