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이시언 서지승 부부의 결혼 생활에 대한 깜짝 놀라운 진실!

by Star-Seeker 2024. 4. 19.

이시언 서지승 부부의 결혼 생활에 대한 깜짝 놀라운 진실!

 

 

 

"이미지 크게 보기

유튜브 '시언's쿨'

이시언과 서지승 부부가 달달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영상이 공개되었다.

18일 이시언의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는 '미모의 '그분'과 레고 레고레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이날 영상에서는 이시언과 그의 아내 서지승이 함께 레고 조립에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서지승 "이시언, 매일 사랑받는 느낌줘.. 연애 때보다 좋아"

이미지 크게 보기

유튜브 '시언's쿨'

레고 조립을 시작하기 전, 서지승은 설명서를 펼쳐보다 손을 베었다. 이를 본 이시언은 "많이 다쳤나. 고소할까?"라며 장난을 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서지승은 감동한 듯한 표정으로 이를 바라보았다.

이시언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제작진은 서지승에게 "뒷담화할 거 없냐"고 물었다. 그러자 서지승은 "근데 결혼해서 연애 때보다 더 좋은 거 같다. 진짜 착하고 매일 되게 '사랑받고 있구나' 이렇게 느껴지게끔 해준다"라며 이시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작진이 "사람들이 안 믿을 거 같다"고 하자, 서지승은 "나만 알면 된다"라며 자신의 결혼 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미지 크게 보기

유튜브 '시언's쿨'

이미지 크게 보기

유튜브 '시언's쿨'

그런가 하면 이시언은 거실에 걸어둔 기안84의 그림을 소개하기도 했다. 그는 "저 그림은 신상이다. 한혜진 유튜브에서도 이야기했는데 기안이가 작은 그림을 그렸다고 했는데 이 그림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내가 '너 왜 작은 거 그렸냐'라고 하니까 '미안하다. 나도 작은 거 그렸다'라고 하더니 미안하다면서 저 그림을 그냥 가지라고 하는 거다. 나는 됐다고 했는데 기안이가 직접 그림을 실어서 집에 보냈다"라고 전했다.

이미지 크게 보"

이처럼 이시언과 서지승 부부는 서로를 사랑하고 존중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결혼 생활에서도 서로를 소중히 여기는 모습이 보여서 좋았다. 또한 이시언의 친구 기안84의 그림을 소개하며 친분을 드러내는 모습도 멋졌다. 이처럼 이시언과 서지승 부부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계속해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