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킴 카다시안의 무릎 높이 다이빙 제정신인가 조롱?

by Star-Seeker 2024. 4. 19.

킴 카다시안의 무릎 높이 다이빙 제정신인가 조롱?

 

 

 

"할리우드 셀럽 킴 카다시안이 무릎 높이의 바다에서 다이빙을 즐기며 여유를 즐기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카다시안은 소셜미디어에 바다에서 휴가를 즐기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 그 중 하나는 무릎 높이 밖에 안되는 얕은 바다에서 다이빙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그러나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카다시안의 다이빙을 이해하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 네티즌은 "왜 무릎 높이의 물속에서 다이빙을 하는 거지?"라며 궁금증을 표현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다이빙할 때 머리를 다쳤나?"라고 질문했다. 이처럼 네티즌들은 카다시안의 다이빙을 조롱하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는 카다시안에 대한 오해일 수도 있다. 그녀는 과거에도 남태평양 보라보라 섬에서 휴가를 즐기던 중 7만 5,000달러(약 1억 312만원) 짜리 귀걸이를 잃어버린 적이 있었다. 그래서 한 네티즌은 "귀걸이를 또 잃어버리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카다시안은 이번 다이빙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자신의 여유로운 휴가를 보여주고 싶었을 뿐이다. 그녀는 세계적 래퍼 카녜이 웨스트와 이혼한 후에도 슬하에 4명의 아이를 키우며 열심히 일과 가정을 동시에 이뤄내고 있다. 이처럼 카다시안은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하며 자신의 삶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나 역시 카다시안처럼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며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녀의 다이빙 사진을 보며 나도 언젠가는 바다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릴 수 있기를 꿈꾸게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