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이장우와 조혜원 결혼하고 아이 많이 낳을까?

by Star-Seeker 2024. 5. 7.

이장우와 조혜원 결혼하고 아이 많이 낳을까?

 

 

 

배우 이장우가 연인 조혜원에게 전한 애정 고백이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기안84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이장우 인생터뷰'라는 영상이 게재되었다. 이 영상에서 이장우는 조혜원과 6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기운이 정말 좋아졌다. 결혼은 당연히 너무 하고 싶다"고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장우는 "내 마음대로 되진 않겠지만 된다면 아이를 많이 낳고 살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가 좋아서 몇 년 더 하고 싶다고 하지 않았냐. 그러다 도망가면 어쩌냐"고 걱정했다. 하지만 이장우는 "제가 아버지가 나이가 많으시다"며 "80세 넘게 사시다 보니 세상에서 가족끼리 행복한게 제일 좋다고 별거 없다고 하시더라"고 아버지의 조언을 공개했다.

 

기안84 역시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내가 고아가 된다고 생각하니 쎄하더라. 그러다보니 가족이 있어야겠다 싶더라"라며 결혼하고 싶은 마음에 동의했다. 이처럼 이장우와 기안84 모두 가족에 대한 생각이 깊은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장우의 애정 고백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장우와 조혜원 진짜 좋아보인다", "결혼하면 좋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이장우와 조혜원의 결혼 소식을 기대하는 목소리도 많이 올라오고 있다.

 

이처럼 이장우와 조혜원의 결혼 소식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은 만큼, 이들의 결혼 소식이 발표되면 큰 화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나 역시 이장우와 조혜원의 결혼 소식을 기대하며, 이들의 행복한 가정을 응원하고 싶다. 결혼은 두 사람의 사랑과 애정이 가득한 소중한 순간이기에, 이들의 결혼 소식이 발표되는 날이 더욱 기다려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