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이장우와 조혜원 결혼 임박? 아이 많이 낳고 북적거리며 살고 싶다는 이유는?

by Star-Seeker 2024. 5. 7.

이장우와 조혜원 결혼 임박? 아이 많이 낳고 북적거리며 살고 싶다는 이유는?

 

 

 

"이미지 크게 보기

배우 이장우가 최근 23kg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자신의 연인인 '조혜원'과의 결혼 생각을 밝힌 발언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서 이장우는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를 했던 과정과 자신의 연애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장우는 연인 '조혜원'을 두고 "6년 만났다"며 입을 열었다.

그는 "연애를 하면서 기운이 되게 좋아졌다. 결혼이 너무 하고 싶다. 결혼해서 아이를 많이 낳고 북적거리는 걸 항상 꿈꾼다"고 말했다. 이장우는 2023 MBC 연예대상에서 수상 후 "지금 여자친구가 힘들게 일하고 있는데 결혼을 조금 미뤄야 할 것 같다. '나혼자산다' 조금 더 해도 될까? 너무너무 사랑한다"고 말해 화제가 됐었다.

이장우는 몸무게 108kg에서 85kg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그러나 이장우는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을 때 병이 많이 있었다"며 고백했다. 그는 병원을 다니며 치료를 받아야 했고, 운동을 할 수 있는 몸이 아니었다고 전했다.

이장우의 발언에 기안84는 "이러다가 제수씨 도망가면 어떡하냐"며 웃었다. 이장우는 "큰일난다. 연세 많으신 아버지가 매일 전화 와서 결혼 얘기를 많이 하신다"고 말했다.

이장우의 다이어트 성공과 연인과의 결혼 생각에 대한 발언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장우의 결혼 생각에 대해 어떤 이들은 "이장우와 조혜원의 결혼식은 북적거리는 걸까?"라는 궁금증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이장우의 다이어트 성공에 대해서는 "이장우의 건강을 응원한다"는 반응이 많이 보인다.

개인적으로는 이장우의 다이어트 성공과 연인과의 결혼 생각에 대해 축하하고 응원한다. 또한 이장우의 건강을 지켜주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이장우의 더 많은 활약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