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장신영 떠났다…강경준 '상간남 난리통' 속 소속사 공식화

by Star-Seeker 2024. 1. 5.

장신영 떠났다…강경준 '상간남 난리통' 속 소속사 공식화

 

장신영 떠났다…강경준 '상간남 난리통' 속 소속사 공식화

 

배우 강경준과 장신영이 사랑하는 부부로 오랜 시간 함께하던 중, 갑작스럽게 강경준이 상간남 의혹으로 피소되어 논란이 일고 난 뒤 장신영이 소속사를 떠났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는 지난해 초 계약 기간이 끝나면서 소속사를 떠났다는 것이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연예계 대표 커플로 오랜 시간 함께해왔던 이들이라 갑작스러운 관계 변화에 대한 관심이 치솟고 있다. 일각에서는 장신영이 둘째 출산 후 연예 활동이 뜸해졌기 때문이라는 시선이 이어졌지만, 공교롭게도 남편의 상간남 피소 논란과 맞물려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만료 사실이 알려지게 되면서 부부 문제로 해석하는 이들도 적지 않은 분위기다.

장신영 떠났다…강경준 '상간남 난리통' 속 소속사 공식화

 

강경준과 장신영의 부부 문제는 연예계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준 사건이다. 강경준은 연예계 대표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랑꾼' 남편이자 '슈퍼맨' 아빠로 연예계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었지만, 이번 상간남 피소 논란 때문에 그 이미지가 크게 흔들리고 있다.

 

배우 강경준과 장신영의 부부 문제는 연예계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준 사건이다. 이번 상간남 피소 논란에 대해 강경준의 이미지가 크게 흔들리고 있지만, 사랑하는 부부로 다시 한번 만나기를 기대하는 마음이 든다.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이동국 측 "사기미수 소송 취하한 줄 알았는데 당황…법적 대응"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2024년 돌아오는 스타들

'상간남 피소' 강경준 측 "오해의 소지 있어, 순차적 대응하겠다"

"남편만 보면 화가 치밀어"... 빅마마 이혜정, 결혼 45년 차에 결국 눈물로 이혼 '고백'

"연기 잘해도 문제?"…이이경, 안재홍 이어 '은퇴설' 부른 투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