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전원주 며느리 반찬 용돈 200만원 통 큰 배포 '나이 들면 지갑 열라'

by Star-Seeker 2024. 3. 25.

전원주 며느리 반찬 용돈 200만원 통 큰 배포 '나이 들면 지갑 열라'

 
 
 
배우 전원주가 며느리에게 200만원 용돈을 건네고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방송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박명수가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카메오로 출연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날 박명수는 '효심이네 각자도생' 카메오 출연을 앞두고 "오늘 제가 출연하는 캐릭터는 '연예인 박명수' 역이다"라며 "그게 더 어렵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대기실에 있던 박명수에게 배우 전원주가 방문하여 인사를 건넸다. 이에 박명수는 "과거 전원주 선생님이 박명수 엄마라는 소리가 있었다"라는 농담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전원주는 자신을 위해 준비한 갈비 도시락을 보며 "나는 비싼 거 안 먹는다"라고 핀잔을 주었다. 하지만 박명수는 바로 "선생님 돈 쓴 거 아니잖아요"라고 대꾸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윽고 갈비를 한 입 먹은 전원주는 "사주니까 더 맛있다. 오늘 명수 덕분에 호사한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2만원에 사서 16만원이 된 주식이 있는데 나는 절대 안 판다"라며 장기 투자의 중요성을 강조한 전원주. 이를 들은 박명수는 "그러면 건물은 몇 채나 있냐"라고 물었고 전원주는 "큰 빌딩 한 개 살 만한 돈은 있다"라며 "부동산은"이라고 말했다.
 
전원주의 투자 비법은 금을 많이 사는 것과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었다. 그녀는 "금이 금고에 가득 있다. 그러니 은행 지점장이 우리집 앞에 온다"라며 금 투자를 추천했다.
 
이번 일화를 통해 전원주는 부자가 되는 비법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녀의 투자 비법은 실제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나 역시 전원주의 조언을 따라 금과 부동산에 투자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원주의 지혜로운 투자 비법에 감사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조언을 따르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