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덱스, 토크쇼 MC 발탁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by Star-Seeker 2023. 7. 11.

 

제목: 덱스의 대세가 되는 토크쇼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어제 들었던 뉴스를 들으면서 놀랐던 사실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UDT 출신 유튜버 덱스가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의 MC로 발탁됐다는 것입니다.

 

덱스는 가짜사나이2, 솔로지옥2, 피의 게임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대한민국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유튜버입니다.

 

오는 8월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캠핑장을 열고 게스트들과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나누고 화풀이 노하우를 전하는 토크쇼입니다. 이경규, 박명수, 권율 등과 함께 MC로 발탁된 덱스가 어떤 활약을 보일지 관심이 모입니다.

 

덱스가 새로운 프로그램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되는 바,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비디오스타 이유정 PD가 연출하는 새 예능프로그램으로 오는 8월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덱스가 새로운 프로그램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되는 바, 그리고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가 오는 8월 첫 방송될 예정이라는 사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덱스가 새로운 프로그램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되는 바, 그리고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가 오는 8월 첫 방송될 예정이라는 사실에 대해 기대해 봅니다.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최수종♥하희라, 훈남 子 최민서와 티키타카(세컨하우스2)

조혜원♥이장우, 열애 공개 후 만난 '최강야구' 경기 관람!

화사, 학부모 단체에 '고발' 당한 성균관대 축제 '19금 퍼포먼스'

유재석의 힘에 완패한 김종국, 윤성빈!

장동민, 아내와의 첫 만남에서 프러포즈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