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조이→지수도 반한 박명수 사진 발로 찍어도

by Star-Seeker 2024. 4. 5.

조이→지수도 반한 박명수 사진 발로 찍어도

 

 

 

박명수가 방송을 통해 레드벨벳 조이, 블랙핑크 지수, 아이유 등 연예인들의 사진을 찍어 큰 화제를 모았다. 그의 사진 실력은 일반 시민들까지 감탄을 자아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았다. "신이내린 재능이다", "대박이다", "볼때마다 감탄한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을 보면서 박명수의 사진 실력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졌다.

 

그는 이날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를 통해 사진을 잘 찍는 비결에 대해 이야기했다. "사진을 잘 찍으려면 모델이 좋아야 한다"며 "모델이 좋으면 어디서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온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저는 모델이 나쁘면 카메라를 안 잡는다. 이게 사진을 잘 찍는 이유다"라며 자신만의 비법을 공유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제가 사진을 찍는 사람들을 봐라. 조이, 지수, 아이유, 청하. 기가 막히지 않냐. 발로 찍어도 예쁘다"고 자랑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그는 이어 "모델이 예뻐서 잘 나온 거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나는 박명수의 사진 실력에 대해 조금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의 실력은 모델이 예쁘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의 뛰어난 촬영 감각과 구도, 조명 등의 요소들이 결합되어 나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사진 실력은 모델의 예쁨 뿐만 아니라 그의 노력과 뛰어난 눈썰미가 결합되어 나온 결과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의 사진 실력은 모델이 좋지 않아도 발로 찍어도 예쁘다는 말처럼 그의 뛰어난 촬영 실력을 증명해주는 것이다. 이는 그가 사진을 찍는 데에 있어서 모델의 예쁨보다는 그의 뛰어난 촬영 실력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박명수의 사진 실력은 그의 뛰어난 촬영 감각과 노력으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사진 실력은 모델의 예쁨만으로 설명할 수 없는 것이다. 그의 뛰어난 촬영 실력과 노력이 결합되어 나온 결과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의 사진 실력은 모델의 예쁨보다는 그의 뛰어난 촬영 실력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사진 실력은 나에게 많은 영감을 주고, 나도 그의 사진 실력을 배우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박명수의 사진 실력에 대해 더욱 높은 평가를 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