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지락이들의 성장기 운전부터 촬영까지 직접 촬영하는 크리에이터의 이야기

by Star-Seeker 2024. 6. 10.

지락이들의 성장기 운전부터 촬영까지 직접 촬영하는 크리에이터의 이야기

 

 

 

tv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지락이의 뛰뛰빵빵'이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뿅뿅 지구오락실'의 스핀오프로 유튜브 버전으로 기획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네 명의 멤버와 크리에이터가 다양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그리고 이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네 명의 멤버들이 운전면허를 따는 일종의 대결이 벌어진다. 이영지, 이은지, 안유진은 대결에 뛰어들었고, 가장 의욕을 보이고 재능도 있어 보이는 안유진이 별 어려움 없이 면허를 딴 반면, 이은지는 어딘가 심드렁해보였지만 결국 면허를 딴다. 그리고 이들은 면허를 따는 과정에서 운전에 대한 두려움과 설렘을 함께 느끼게 된다.

 

첫 운전을 하면서 느끼는 긴장감과 무사히 마친 후에 느끼는 안도감은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경험이 아닐까. 이 프로그램을 보면서 나도 운전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 네 명의 멤버들이 성장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이 처음 운전을 하며 겪는 어려움과 극복하는 과정을 보면서 나도 용기를 내서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네 명의 멤버들과 크리에이터, 작가들이 모여서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그리고 이들의 모습을 보면서 나도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프로그램을 보면서 나도 여행을 계획하고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는지를 느꼈다.

 

'지락이의 뛰뛰빵빵'은 운전, 여행, 친구들과의 추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운전을 하면서 느끼는 감정과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함께 느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나도 이 프로그램처럼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