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최수종♥하희라, 연예인 뺨치는 아들 공개, 붕어빵 외모

by Star-Seeker 2023. 6. 30.

 

최수종♥하희라, 뺨치는 子 공개하면 배부는 '붕어빵'!

 

어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에서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의 아들 민서가 공개되었다. 이날 수라부부는 벽돌을 쌓는 과정에서 한숨을 쉬며 "집에서 민서를 데리고 올 수도 없고"라고 말한 바 있었다. 그래서 두 사람은 아들을 데리고 오기로 결정했고, 장남 최민서 군은 갓 전역한 예비역 병장으로 최상의 작업 능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최민서 군은 외모로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고, "다 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뽐냈다. 하지만 이어진 영상에서는 최수종이 "아이고 아들아"라며 한탄하는 것도 모자랐고, 아들이 넘어지는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는 수라부부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주민들은 "왜 이렇게 잘생겼냐", "아들만 봐도 배부르네", "아버지하고 붕어빵이다"라며 연예인 뺨치는 외모의 최민서 군을 보며 감탄을 자아냈다.

최수종♥하희라, 뺨치는 子 공개하면 배부는 '붕어빵'!

 

방송 말미 예고편을 통해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의 아들 민서가 공개되었다. 민서가 갓 전역한 예비역 병장으로 최상의 작업 능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았고, 외모로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하지만 이어진 영상에서는 최수종이 "아이고 아들아"라며 한탄하는 것도 모자랐고, 아들이 넘어지는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는 수라부부의 모습도 공개되었다. 주민들은 연예인 뺨치는 외모의 최민서 군을 보며 감탄을 자아냈다.

 

앞으로 최민서 군이 보여줄 작업 능력과 수라부부의 아들 민서가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박지헌, 사랑하는 대가족과 함께한 폭풍성장 6남매!

제이쓴과 만남의 시작, 홍현희의 하늘의 뜻♥

9살 연상 배우와 열애설 임나영, 은밀한 해외여행까지!"

신현지,샤넬 1300만짜리 가방을 선물로 받고 10억 이상의 연봉이 됐다?!

온유, 전참시에 깜짝 등장! 더 핼쑥해진 얼굴로 활동 중단 깨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