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카디비 30분 운전으로 생일선물에 눈물 흘린 이유 까르보불닭의 매력

by Star-Seeker 2024. 4. 23.

카디비 30분 운전으로 생일선물에 눈물 흘린 이유 까르보불닭의 매력

 

 

 

미국에서 입소문을 타며 '없어서 못 먹는 라면'이 되고 있는 삼양식품의 히트상품 '불닭볶음면' 시리즈 중에서도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까르보불닭볶음면'이다. 지난 19일(현지시각) 미국 유력 매체 뉴욕타임즈(The New York Times)는 까르보불닭볶음면을 소개하며 "전 세계 수백만명이 이 제품에 매료되었고 미국 현지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한 지난 1월 까르보불닭볶음면의 대한 구글 검색량이 5배 증가했다는 사실도 알려졌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은 크림 분말 스프와 불닭볶음면의 액상 소스를 함께 넣어 먹는 제품으로, 매운맛과 느끼한 맛이 절묘하게 섞여 '맛의 밸런스가 잘 잡혔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삼양식품의 부회장인 김정수의 '원픽'이기도 하다. 김정수 부회장은 세련된 이미지를 더하고자 까르보불닭볶음면의 패키지로 분홍색을 채택한 바 있다.

 

최근 유명 래퍼 카디비와 161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틱톡 인플루언서 '키스 리'가 까르보붉닭볶음면을 구매하고 조리해 먹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카디비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동영상을 통해 "이 제품(까르보불닭볶음면)을 사기 위해 30분 동안 운전했다"고 말했다. 또한 생일선물로 까르보불닭볶음면을 받고 기쁨의 눈물을 터뜨린 소녀의 영상은 댓글 4만3000여개, 조회수 5770만회를 넘어섰다. 해당 소녀의 영상을 본 해외 누리꾼들은 "생일선물로 저걸(까르보불닭볶음면) 받았으면"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나 또한 까르보불닭볶음면을 먹어보고 싶은 욕구가 커지는데, 특히나 카디비와 소녀의 영상을 보고 나서는 더욱 그렇다. 불닭볶음면의 매운맛과 크림 분말 스프의 느끼한 맛이 어떤 조화를 이루는지 직접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인기를 보면서 미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김정수 부회장의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맛의 밸런스가 잘 맞아서 그런 것 같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을 먹어보고 싶은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