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티아라 아름 전 남친에게 감금·폭행 당했다고 폭로.. 결별 후 재혼 발표한 남친과 결별

by Star-Seeker 2024. 4. 20.

티아라 아름 전 남친에게 감금·폭행 당했다고 폭로.. 결별 후 재혼 발표한 남친과 결별

 

 

 

티아라 출신 가수 아름이 자신의 팬들을 상대로 금전을 갈취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아름은 재혼 예정이던 남자친구와 결별 후 폭로전을 이어갔다.

 

지난 19일, 아름은 자신의 생일을 자축하는 듯 케이크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그러면서 "내가 사랑하는 사람 모두가 함께였다면 더 행복할 수도 있었을 생일이지만, 서른 기념으로 어찌할 수 없는 일에 대해서는 내려놓기로 맘 먹은 오늘이었다"며 "내년은 부디, 사랑하는 사람 모두가 함께하는 아주 따뜻한 그런 생일이 되기를 바라며"라는 글을 남겼다.

 

하지만 아름은 댓글을 통해 "저를 알지 않았다면 피해 볼일 없었던 분들에 대한 책임들은 다 지고 있으며, 법적으로도 책임감 있게 처리 중에 있습니다. 지인들의 피해도 하나하나 알게 되는대로 처리했고, 인스타 역시 피해자분들을 계속 확인해야 하기에 신경 잘 쓰는 중입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아름은 "억울하다 알아달라 표출하는 건 아이들에 관한 부분뿐이었지 다른 사건들에 대해 알아달라 말한 적 없어요. 그러니 과한 참견 마시고 주말 잘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본인들의 인생을 위해서라도 모르시면 어떠한 말도 조심성 있게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아이들 문제 아니면 두려울 게 없으니, 모두 법적 조치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경고를 전했다.

 

이에 대해 아름은 연예부 기자 출신 이진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혼을 발표했던 전 남자친구 서 모로부터 감금과 폭행을 당했고, 사채를 썼다는 억울함을 호소했다.

 

아름의 이야기에 대해 많은 이들이 지지와 응원을 보내고 있지만, 아름의 행동에 대해 비판하는 목소리도 있다. 나 역시 아름의 행동에 대해 이해할 수 없다. 어떤 이유가 있더라도 남의 돈을 갈취하는 행위는 용납할 수 없다. 또한 아름의 행동으로 인해 피해를 본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가장 안타까운 일이다. 아름은 이번 사건을 통해 법적 책임을 지고 있다고 말하고 있지만, 그것만으로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아름은 이번 사건을 통해 배울 점이 많은 것 같다. 앞으로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조심하고, 타인의 피해를 입히지 않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