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하이브-민희진 내홍 속 팬들의 열렬한 응원 뉴진스 지켜라

by Star-Seeker 2024. 5. 20.

하이브-민희진 내홍 속 팬들의 열렬한 응원 뉴진스 지켜라

 

 

 

"뉴진스,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롱런하길 바라며"

 

그룹 뉴진스를 향한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의 대표 자리를 놓고 하이브와의 싸움이 심화하면서 뉴진스의 앞날에도 안개가 드리운 상황이다. 하지만 팬들은 이 같은 상황에도 뉴진스를 지지하며 활동에 전념하길 바란다.

 

현재의 갈등이 불거진 이후 뉴진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어른 싸움에 아이들이 무슨 죄냐”는 내용을 비롯해 양측이 자신들에게 우호적인 여론 형성을 위해 뉴진스를 언급하는 행동을 하지 말아줄 것을 촉구하는 내용의 글들이 올라오기도 했다.

 

그 만큼 뉴진스에 대한 팬들의 사랑은 뜨겁다. 뉴진스가 그 동안 보여준 매력과 실력, 성과는 그 만큼의 사랑을 이끌어 내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뉴진스는 2004년생 민지와 하니, 2005년생 다니엘, 2006년생 해린, 2008년생 혜인까지 5명의 멤버들 모두가 19세 이하다. 2022년 7월 22일 데뷔해 이제 1년 10개월이 지났다. 뉴진스는 데뷔 1년 10일 만인 지난해 8월 2일 미니 2집 ‘겟 업’을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올려놓으며 블랙핑크에 이어 이 차트 1위를 달성한 역대 두 번째 K팝 걸그룹이 됐다.

 

뿐만 아니라 이 앨범에 수록된 세곡의 타이틀곡 ‘슈퍼"는 뉴진스의 매력과 실력을 넘어서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게 된 계기가 되었다. 뉴진스는 민희진 대표와 하이브의 갈등 속에서도 팬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으며 더욱 성장하고 있으며, 팬들은 뉴진스가 이번 갈등을 잘 극복하고 더욱 더 멋진 활동을 이어나가길 기대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