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제로베이스원 올여름은 '제로팝'으로 즐기자!

by Star-Seeker 2024. 5. 20.

제로베이스원 올여름은 '제로팝'으로 즐기자!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5세대 아이콘'을 넘어 '여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들의 최신 미니 3집 앨범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는 발매 후 단 하루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바 있다. 이번 앨범에는 '제로팝(ZERO-POP)' 타이틀곡 '필 더 팝'(Feel the POP)'을 비롯해 '솔라 파워(Solar POWER)', '디어 이클립스(Dear ECLIPSE)', '스웨트(SWEAT)'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들의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발매 일주일 동안의 판매량은 135만 3109장을 기록했다고 한다. 이는 그들의 데뷔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부터 이어져 온 3개 앨범 연속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등극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앨범에서도 사랑이 주는 행복에 가슴 벅찬 청춘의 이야기를 담았다. 운명적 만남 후 첫눈에 반한 청춘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기도 하다. 특히 타이틀곡 '필 더 팝(Feel the POP)'은 올여름 무더위를 날릴 '제로팝(ZERO-POP)'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그룹 제로베이스원은 이미 '5세대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그룹이지만, 이번 앨범으로 '여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들의 음악적 성장과 함께 새로운 아이콘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기대해본다.

 

(내 의견) 제로베이스원의 음악은 항상 청춘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도 그들만의 색깔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앞으로도 그들의 음악적 성장과 함께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그룹이 되기를 기대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