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임영웅 아이브·지코를 제치고 음방 1위 차지! 영웅시대 사랑해요

by Star-Seeker 2024. 5. 20.

임영웅 아이브·지코를 제치고 음방 1위 차지! 영웅시대 사랑해요

 

 

 

"가수 임영웅이 '온기'로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방송된 '쇼! 음악 중심'에서 아이브의 '해야', 지코의 '스폿!'을 제치고 임영웅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온기'로 1위를 차지한 것이다. 이로써 임영웅은 더블 싱글의 타이틀곡으로 활약하며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사랑을 받았다.

 

'온기'는 배우 안은진, 현봉식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다. 발매 직후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사랑을 받았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임영웅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티스트 임영웅 MBC '쇼! 음악중심' - '온기' 1위 수상.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를 통해 임영웅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5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개최한다. 팬들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임영웅의 무대를 더욱 기대하고 있다.

 

나는 임영웅의 음악적 색깔과 감성적인 가사에 매료되었다. 그리고 그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온기'는 정말 감동적이었다. 앞으로도 임영웅의 음악을 계속 응원할 것이다. 임영웅, 아이브, 지코, 음방1위, 영웅시대, 사랑해요."

 

 

 

 


 

 

댓글